무안군, 5월 먹깨비 통 큰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30 17:35:53
  • -
  • +
  • 인쇄
- 가정의 날과 초의선사 탄생문화제 기념 다양한 할인 이벤트 -
▲ 먹깨비 할인 이벤트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전남 무안군은 5월 한 달간 가정의 날과 초의선사 탄생문화제를 기념하여 공공배달앱 먹깨비의 통 큰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한 달간 ▲주말 이벤트((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공배달앱 먹깨비로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3천원 할인),▲첫 주문 시 5천원 할인, ▲먹깨비의 날(매월 3째주 금요일) 5천원 할인, ▲포장 주문 1,000원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무안군민 누구나 매일 1인 1회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타 이벤트 할인 쿠폰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며 무안사랑상품권으로 결제 시 7% 할인까지 더해져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소상공인의 배달 수수료 부담완화를 위해 시행된 민관협력형 배달앱으로 주문 중개수수료가 1.5%로 민간 배달앱보다 저렴하고 별도 가입비와 광고비가 없어 소상공인 매출에 상당한 도움을 주고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 사장님 사이트와 먹깨비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올해 3월 말 기준 무안군 먹깨비 가맹점 수는 941곳, 연매출 19억 원을 달성하며 지역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혜향 지역경제과장은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소비자가 모두 상생할 수 있도록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조달청, 조달 경쟁력 높이는 규제 합리화에 총력

[뉴스스텝] 조달청은 23일 서울지방조달청에서 2025년도'제2차 민·관합동 조달현장 규제혁신위원회'를 개최하고 공공조달 규제 합리화를 위한 주요 과제를 확정했다. 이날 위원회에서는 지난 7월 1차 회의에서 논의한 규제 리셋과제에 더해, 경쟁·품질 강화 등 필요한 규제를 합리적으로 보완하는 규제 합리화와 AI 신기술 등의 조달시장 진입을 확대하는 규제혁신에 대한 위원들의 활발한 토론이 이뤄졌

한국전력공사 사천지사 배전협력회사(시민전기, 세홍전력, 알제이전기) 3개소

[뉴스스텝] 한국전력공사 사천지사와 배전협력회사인 시민전기, 세홍전력, 알제이전기는 지난 22일 사천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사천시와 경상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해 추진하는 ‘희망나눔4000 이웃사랑 지원사업’ 성금으로 조성돼 사천시 관내 생계 곤란 세대 생계비, 의료비, 집수리 사업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한국전력공사 사천지사는

농가 맞춤 외국인력 활용한 정읍시, 제도 이해도 높인다

[뉴스스텝] 정읍시는 지난 22일 제2청사에서 외국인력 도입을 희망하는 농가와 결혼이민자를 대상으로 외국인력 제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농업 분야 외국인력 수요 확대에 따라 계절근로(E-8)와 고용허가(E-9) 제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교육에서는 계절근로 제도의 운영 방식과 고용주 준수사항, 출입국관리법 위반 사례가 안내됐다. 특히 농가들에게 다소 생소한 고용허가(E-9) 제도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