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건BF,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 독거어르신 난방비 1천만 원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3 17:30:56
  • -
  • +
  • 인쇄
2024년 2천 2백만 원 후원에 이어 꾸준한 나눔 활동 실천
▲ (주)태건BF 후원금 전달식

[뉴스스텝] 지난 21일, ㈜태건BF에서는 지역 내 독거어르신들의 겨울 난방비 지원을 위해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에 1천만 원을 후원했다.

이번 후원금은 독거어르신 11명에게 오는 3월까지 난방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은 매년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방한 물품 제공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펼쳐왔다. 올해는 ㈜태건BF의 후원으로 더욱 많은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됐다.

㈜태건BF는 지난 2024년 노인의 날에도 기로연(耆老宴) 행사지원으로 2천 2백만 원을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내 어려운 가정을 위한 나눔활동을 꾸준하게 실천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태건BF 관계자는 “한파로 인해 고통 받는 어르신들께 작은 온기를 전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후원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전하는 뜻깊은 기회가 되고 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 장기욱관장은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태건BF에 깊은 감사를 표했다.

고양시일산노인종합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다양한 후원자 및 단체들과 협력하여 지역사회 어르신을 위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조희선 의원, 실효성 없는 정책에 30억… 도민 신뢰 저해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조희선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9월 10일 열린 제386회 임시회 2025년 제2회 추가경정예산 편성안 심사에서 ‘청년문화예술패스 사업’의 실효성과 예산 적정성에 대해 강하게 문제를 제기했다.조 의원은 “도민의 문화 접근성 향상이라는 사업 취지는 공감하지만, 현재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유사한 지원을 전국적으로 시행하고 있어, 경기도의 별도 사업이 중복

농식품부 장관, 동물보호단체와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은 9월 10일 오후, 서울 하나증권센터에서 주요 동물보호단체장과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오는 10월 4일 법정기념일인 제1회 동물보호의 날을 맞이하여 동물복지 강화를 위한 정부의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동물보호단체의 건의 사항을 수렴하기 위해 개최됐다. 간담회에는 조희경 동물자유연대 대표, 전진경 동물권행동 카라 대표, 김세현 비글구조네트워

고용노동부, 성장과 상생을 위한 일터혁신 노사의 든든한 파트너, 우수 컨설턴트 선정

[뉴스스텝]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은 일터 혁신의 현장 확산을 위해 「2025년 일터혁신 상생컨설팅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일터혁신’이란 노사 참여를 기반으로 일하는 방식 등을 개선해서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근로 여건을 향상시키는 지속적인 혁신 활동을 말하는데, 정부는 일터혁신을 희망하는 기업에 무료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는 사업을 통해 일터의 변화를 촉진하고 상생하는 문화 확산을 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