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어린이날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매직벌룬쇼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1 17:40:05
  • -
  • +
  • 인쇄
5.4. 구청 2층 강당에서 매직벌룬쇼 11시, 14시 총 2회 공연
▲ 2024 어린이날 기념 매직벌룬쇼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서울 동대문구가 제102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오는 4일 구청 2층 다목적강당 및 광장에서 ‘매직벌룬쇼’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마술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체험부스와 푸드트럭을 운영하여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매직랜드 매직벌룬쇼’는 누적 관객 수 5만 명 이상의 대학로 마술 공연으로, 단순한 마술쇼가 아닌 뮤지컬, 벌룬 퍼포먼스, 그림자쇼, 관객 체험 마술 등의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동대문구청 2층 강당에서 진행되는 매직벌룬쇼는 오전 11시, 오후 2시 총 2회 공연으로 60분 동안 진행된다. 공연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사전 신청을 마쳤으며, 사전 신청을 하지 못한 구민에게는 공연 당일 선착순으로 현장 접수를 통해 입장권 100매를 추가로 배부할 예정이다.

마술공연과 더불어 구청 광장에서는 사전 신청 없이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캐리커쳐, 페이스페인팅, 나만의 배지 만들기 등 어린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다양한 체험 부스와 함께 아이스크림, 추로스, 솜사탕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도 운영된다.

지난달 동대문구 명예 홍보대사가 된 세상에서 가장 작은 말 ‘월리’가 행사장을 찾아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며 “어린이들이 바르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동대문구는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개인하수처리시설 내부청소 수수료 감면 받으세요!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경제적 취약계층의 부담 경감을 위해 개인하수처리시설 내부청소(분뇨수거) 수수료 감면 제도에 대한 홍보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제주특별자치도 하수도 사용 조례' 제57조에 따라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급여 수급자(생계·의료·주거·교육)는 정화조 또는 오수처리시설 내부청소 수수료의 30%를 감면받을 수 있다.감면을 희망하는 신청자는 신분증을 지참해 서

진안군 학교4-H 과제교육, 실습 중심 교육으로 미래 농업인재 양성

[뉴스스텝] 진안군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청소년들의 농업 이해도를 높이고 건전한 정서 함양을 지원하기 위해 학교4-H 회원을 대상으로 과제교육을 운영했다. 이번 교육은 주천중과 마령고 학생 35명이 참여했으며, 버섯 키우기와 김장 체험 등 청소년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실습 중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학생들은 버섯 생육 과정과 관리 방법을 배우며 농업의 기초 원리를 익혔고, 김장 체험은 절임·양념·

이천시, 2025년 겨울철 폭설·결빙 대비 총력 대응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20일 본격적인 겨울철 재난(제설․결빙) 대비 현장 점검에 나섰다.특히 이번 점검은 이천시 박종근 부시장이 도로경계구간(국지도 70호선), 제설제 비축창고(서희테마파크) 현장을 방문하여 제설 대책에 대해 재확인하고, 제설함, 제설제 확보량, 제설장비 작동 확인 등 총괄적인 제설 시스템에 대한 내실 있는 현장 점검으로 진행했다.박종근 이천시 부시장은 겨울철 시민분들의 안전을 위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