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다시 봄! 김수현드라마아트홀 단막극장 ‘같이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2 17:35:48
  • -
  • +
  • 인쇄
김수현 작가 단막극부터 민효린, 공명 주연 드라마까지
▲ 청주시, 다시 봄! 김수현드라마아트홀 단막극장 ‘같이봄’!

[뉴스스텝] 어느덧 다시 봄, 그래서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 특별 편성했다. ‘단막극장-같이봄’!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운영하는 김수현드라마아트홀이 벚꽃이 절정에 이른 봄을 맞아 식목일인 5일부터 11일까지, 특별 상영회 ‘단막극장-같이봄’을 마련한다.

우암산 벚꽃길의 시작점에 자리한 드라마아트홀인 만큼 이번 특별 상영회에서는 봄나들이에 나선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정주행하기 좋은 가족·로맨스 장르의 작품들로 특별히 엄선했다.

우선 가족들이 함께 보기 좋은 드라마로 김수현 작가의 단막극 아들아, 너는 아느냐(1999년, SBS), 홍소장의 가을(2004년, KBS)이 준비돼 있다.

두 작품 모두 가족의 소중함을 돌아볼 수 있는 감동 수작으로 아들아, 너는 아느냐는 오는 6일 오전 10시와 9일 오후 2시에, 홍소장의 가을은 오는 7일 오전 10시와 11일 오후 2시에 각각 2번씩 상영한다.

로맨스 장르로는 이름만으로도 봄이 느껴지는 청춘 배우들의 주연작이 준비됐다. 배우 민효린, 공명 주연의 개인주의자 지영씨(2017년, KBS)는 6일 오후 3시와 10일 오후 2시에, 신예은, 강태오 주연의 딱밤 한 대가 이별에 미치는 영향(2021년, KBS)은 5일 오후 2시와 7일 오후 3시에 각각 만날 수 있다.

드라마아트홀은 “이번 ‘단막극장-같이봄’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같이 좋은 드라마도 정주행하고, 최근 조성이 완료된 우암산 보행 데크길을 따라 수암골 벚꽃도 만끽하면서 다시 찾아본 봄의 감성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초대의 말을 전했다.

이번 특별 상영회 ‘단막극장-같이봄’은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각 상영회 별 선착순 100명까지 현장접수로 함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드라마아트홀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군의회, 제307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양군의회는 9월 22일부터 9월 24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제307회 임시회를 개최했다.24일 본회의에서는 김석현 의원이 대표발의한 영양군 무장애 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안 장수상 의원이 대표발의한 영양군의회 의원 공무국외출장 규칙 전부개정규칙안 등 의원발의 조례안 2건 및 규칙안 4건과, 영양군수가 제출한 영양군 저소득주민 국민건강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지원 조례안 영양군 어린이·사회

씨월드고속훼리(주), 추석 맞아 목포시에 성금 3천만 원 기탁

[뉴스스텝] 목포시는 지난 23일, 씨월드고속훼리(주)(회장 이혁영)가 저소득 세대와 복지사각지대 위기가구를 돕기 위해 이웃사랑 성금 3천만 원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했다고 밝혔다.1998년 창립한 씨월드고속훼리는 제주항로 활성화와 운항관리 개발에 앞장서 온 국내 최대 연안 여객선사로, 불우이웃 성금 기탁, 장학금 및 발전기금 지원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왔다.이

목포시 드림스타트, 9월생 아동 위한 생일 축하 행사 열어

[뉴스스텝] 목포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20일, 9월 생일을 맞은 드림스타트 아동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생일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아동의 정서적 안정과 자존감 향상을 돕기 위한 드림스타트 생일 축하 정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역사회의 민·관 협력 속에서 마련됐다. 특히 건목회(회장 박형준), 목포시교육지원청(프로젝트 조정자 김미혜), 전남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국장 윤주용)이 함께 후원과 지원에 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