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그라운드 골프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17:30:59
  • -
  • +
  • 인쇄
▲ 30일 삼문동 밀양그라운드골프장에서 열린 제4회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대회에서 민경갑 밀양시체육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제4회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장배 그라운드골프 대회가 30일 삼문동 밀양그라운드골프장에서 동호인 14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밀양시그라운드골프협회 주최·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동호인들 간의 친선과 화합을 도모하고, 여가선용 및 건강증진을 위해 이뤄졌다.

이번 대회는 6명이 한 팀을 이룬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눠 진행됐으며, 밀양시 7개 클럽의 선수들이 스트로크플레이 방식으로 실력을 겨뤘다.

전용욱 회장은“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고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운동을 통해 인생의 즐거움을 찾고,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는 데 도움 되는 그라운드골프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밀양그라운드골프장은 밀양강이 감싸고 도는 삼문동 하천 수변 공간에 위치해 자연경관이 아름답고 최고의 시설을 갖춘 곳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남시의회, 하대원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송년회 참석

[뉴스스텝] 성남시의회는 5일 중원구 관내에서 열린 하대원동 청소년지도협의회 송년회에 참석해 한 해 동안 청소년 보호와 지역 안전을 위해 힘쓴 협의회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이번 송년회는 청소년 지도 활동 전반을 되돌아보고, 내년도 지역 청소년 안전망 강화를 위한 협력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참석자들은 학교 주변 순찰, 청소년 선도 활동, 각종 캠페인 등 올 한 해 추진해 온 사업 성과를 공유하며

"K-문화 발신지 서울로…" 오세훈 시장, 쿠알라룸푸르서 '서울관광 세일즈'

[뉴스스텝] 베트남 하노이에서 7일 말레이시아로 이동한 오세훈 서울시장이 ‘서울마이소울 인 쿠알라룸푸르(Seoul My Soul in Kuala Lumpur)’에 참석해 서울관광을 세일즈했다. 이날 쿠알라룸푸르 중심가 쇼핑몰 파렌하이트88(Fahrenheit88)에서 열린 행사에는 현지 한류 팬 등 1천여 명이 몰렸다. 또 오 시장은 말레이시아 최대 ‘한국 유학 동문회(AGIKO) 간담회’를 찾아 지난 2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해요” 강서에 이어진 기부 행렬

[뉴스스텝] 연말을 맞아 서울 강서구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손길이 잇따르고 있다. 8일 ㈜티오티컴퍼니(대표이사 이한국)는 구청을 찾아 저소득 주민을 위해 써달라며 3억 원 상당의 식품 꾸러미를 기탁했다. 식품 꾸러미에는 건강기능식품, 맛간장 등이 담겼다. 같은 날 서울창업허브엠플러스(M+) 대표자협의회(회장 김범수)와 회원사 ㈜그리니쉬(대표 성인성)는 2천 9백만 원 상당의 여성 유산균을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