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6월 여행가는 달, 거제는 할인혜택과 축제의 천국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28 17:20:36
  • -
  • +
  • 인쇄
6월은 산과 바다, 자연이 어우러진 거제로 떠나자! 축제는 덤!!
▲ 거제시 6월 여행가는 달, 거제는 할인혜택과 축제의 천국

[뉴스스텝] 거제시가 6월 1일부터 한달간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이하여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 및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여행가는 달"은 국내여행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전국의 지자체, 관광업체가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이에 시에서는 대통령의 섬 “저도”와 바다 위의 식물원 “외도”, 명승 2호 “거제해금강”유람선의 승선료 할인, 남해안의 푸른 바다를 한번에 조망할 수 있는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탑승료 할인 등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고자 주요 관광지와 연계하여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관광객의 즐길거리와 체험을 위한 축제도 개최된다.

6월 셋째주, 올해로 제62회를 맞이하는 “거제옥포대첩축제”에서는 블랙이글스 에어쇼, 국악콘서트, 해상불꽃전투 재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이 제공될 예정이며, 6월 넷째주에는 남부면 저구항에서 여름철 대표꽃축제인 수국축제가 개최되어 관광객의 발길을 재촉할 예정이다.

옥치덕 관광과장은 “6월의 거제는 볼거리, 체험, 축제와 더불어 다양한 할인혜택들이 가득하다.”며, “많은 관광객들이 산과 바다, 자연이 어우러진 거제를 찾아주셔서 이 모든 혜택을 마음껏 누리고 행복한 기억으로 다시 거제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4년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여행가는 달 소개)와 거제시 홈페이지(거제관광문화 : 여행가이드) 지금 거제는~!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국경을 넘어선 기억, 오사카에서 제주4·3을 마주하다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제주4·3기록물의 세계기록유산 등재를 기념하는 국제 특별전을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한다. 오사카 국제교류센터에서 열리는'제주4·3 국제 특별전'은 제주특별자치도의회와 제주4·3희생자유족회가 후원한다.지난 4월 프랑스 파리 전시에 이어 올해 두 번째 해외 전시로, 4·3 이후 일본으로 이주한 재일제주인들이 정착해 오랜 시간 4·3을 기억해

제주 박물관․미술관, AI로 새롭게…디지털 역량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인공지능(AI)과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박물관·미술관의 미래 운영 전략을 모색한다. 문화공간들이 디지털 전환을 통해 새로운 돌파구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제주도는 12일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에서 ‘AI와 디지털로 새롭게 태어나는 박물관·미술관, 미래를 여는 문화공간 이야기’ 워크숍을 연다. 도내외 박물관·미술관 관계자들이 모여 정부 정책부터 현장 실무까지 최신 디

거제시 빛의거리 조성. 고현,옥포,장승포,능포 일원

[뉴스스텝] 거제시는 지난 12월 8~9일 고현동 신현농협 앞과 옥포 국민은행 앞에서 ‘빛의 거리’ 점등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변광용 거제시장과 시의원, 지역 상인, 주민 등이 참석해 연말 분위기를 함께 밝혔다.‘빛의거리’는 연말연시 분위기를 조성하고 활력을 잃은 지역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기획되어 매년 연말연시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올해 빛의거리는 고현동 엠파크거리~고현시장 일원 옥포동 국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