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2024년도 정기총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17:25:15
  • -
  • +
  • 인쇄
▲ 김천상무, 2024년도 정기총회 개최

[뉴스스텝] 김천상무가 2024년도 정기총회를 실시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9일, 김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천상무는 이번 정기총회를 통해 2023년도 사업 결산 및 신규가입 대의원에 대한 승인 등을 논의했다.

정기총회는 개회를 시작으로 참석자 소개, 국민의례, 인사말씀, 출석 인원 보고, 보고사항, 의결사항, 기타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구단주 인사에서 김충섭 구단주는 “작년 한 해 임원 및 대의원들께서 도와주신 덕분에 김천상무가 K리그2 우승을 이룰 수 있었다. 올 한해도 김천상무를 위해서 힘 써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최한동 후원회장은 “작년 K리그2 우승경쟁을 할 때 애간장을 많이 태웠다. 다행히도 구단주께서 신경 써 주시고 임원 및 대의원들께서 많이 도와주셔서 우승과 함께 승격을 할 수 있었다. 올해도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후 전차회의 결의내용 보고, 2023년도 감사보고가 진행됐으며, 2023년도 사업보고 및 결산과 신규가입 대의원 승인에 대한 의결이 이루어졌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지난 시즌 우승은 임원 및 대의원들께서 많이 힘을 실어주셔서 가능했다. 이번 시즌은 K리그1에서 시작하는데, 3월 9일 홈 개막전에 오셔서 응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 대표이사를 비롯한 모든 임직원은 1차 목표인 K리그1 잔류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는 오는 3월 9일 토요일 16시 30분 울산HD와의 K리그1 홈 개막전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산불 특별법 국회 통과, 경북도의회 현장 의정활동의 결실 !

[뉴스스텝] 경상북도의회 산불대책특별위원회는 9월 25일 국회 본회의에서 '경북·경남·울산 초대형산불 피해구제 및 지원 등을 위한 특별법'이 최종 통과됨에 따라, 지난 4월 15일부터 5개월간 활동해 온 산불대책특별위원회가 소기의 목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이번 특별법은 산불 재난과 관련한 국내 최초의 특별법으로, 기존 농·임업 중심의 지원체계를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지역공동체 회복까지 확대한

예천군 대표단, 수원특례시 방문해 우호 교류·상생 협력 강화

[뉴스스텝] 예천군 대표단이 수원특례시와의 우호 협력 강화를 위해 수원을 찾는다. 김학동 군수를 비롯해 강영구 군의회 의장, 경제농림국장, 총무과장 등 21명의 대표단은 26일 수원특례시를 방문해 상생협력의 토대를 마련했다. 대표단은 이재준 수원시장과 이재식 수원시의회 의장을 만나 두 지자체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수원음식문화박람회 개막식과 자매우호도시의 날 행사에 참석해 교류의 폭을 넓힌다. 수원음식

화순군,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 수상 직장부 복싱선수·임원단 격려

[뉴스스텝] 화순군은 9월 26일 군청 군수실에서 국제대회 및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복싱선수·임원단을 초청해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2025월드복싱세계선수권대회 동메달 수상자 임애지 선수, 2025 대통령배 전국 시도 복싱대회 은메달 수상자 국승준 선수, 제1회 금강주택배 전국대회 금메달 수상자 이건호 학생, 제55회 대통령배 전국 시도 복싱대회 금메달 수상자 최준원 학생, 동메달 홍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