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지역아동센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체험'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3 17:20:26
  • -
  • +
  • 인쇄
친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을 통한 협동과 공감의 시간 마련
▲ 인제지역아동센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체험' 추진

[뉴스스텝] 인제지역아동센터에서는 9월 1일 센터 이용 아동 13명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이들은 롯데월드 민속박물관 방문해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며 친구들과 자연스럽게 서로 협동하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차태호 인제지역아동센터장은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건강하게 이겨내는 법을 배우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체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인제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의 기초 학습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돌봄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가을 관내 체험 활동을 구성하여 아이들에게 또다른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창군, 유해야생동물 피해 농작물 보상 실시…최대 300만 원 지원

[뉴스스텝] 순창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보호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 사업’을 실시한다.이번 사업은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농가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피해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조사를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피해보상금은 농작물의 피해 면적, 작물별 소득자료, 피해율 등을 종합해

전남도,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 임박

[뉴스스텝]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를 열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이 임박했다.전라남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최근 반도체산업의 생명줄인 물 문제를 문의해왔고, 전남도는 필요량을 채우고도 남는다는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이런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반도체로 여는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비전’을 발표했다.

중기부, 지역 첨단제조 스타트업 성장지원 첫 시작

[뉴스스텝] 중소벤처기업부는 지역 첨단제조 스타트업의 스케일업 지원을 위해 시험·실증과 투자연계를 포함한 '첨단제조 스타트업 스케일업 지원사업'을 2026년 새롭게 시작하고, 2월 2일부터 2월 25일까지 주관기관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중기부는 첨단제조 분야 스타트업의 성장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지역혁신기관이 보유한 시험·분석 장비, 전문 인력, 실증 환경 등 제조·기술 인프라를 적극 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