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관고동 새마을남녀협의회, 연탄 배달로 사랑의 온기 전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0 17:30:35
  • -
  • +
  • 인쇄
▲ 관고동 새마을남녀협의회, 연탄 배달로 사랑의 온기 전해

[뉴스스텝] 관고동새마을남녀협의회는 지난 20일 관고동에 거주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새마을 회원 20여 명이 500개 연탄을 직접 나르며 온정을 전했다.

관고동새마을남녀협의회는 이례적인 한파가 찾아온 올겨울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뿐 아니라, 김장 나누기 행사, 재난 피해 복구 등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김원기 새마을협의회장과 임안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새마을운동의 이념처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연탄 기부를 추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조경희 관고동장은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사는 따뜻한 관고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