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추석 당일 관광시설(3개소) 무료 개방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8 17:20:39
  • -
  • +
  • 인쇄
태백석탄박물관, 용연동굴, 고생대자연사박물관 등 3개소
▲ 태백시, 추석 당일 관광시설(3개소) 무료 개방

[뉴스스텝] 태백시는 추석 당일인 10일에 태백 석탄박물관, 용연동굴, 고생대자연사박물관을 무료로 개방한다.

용연동굴은 9일부터 12일까지 추석 연휴기간에 휴무일 없이 무료로 개방하며 석탄박물관과 자연사박물관은 기존대로 월요일에 휴관한다.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또한, 고생대자연사박물관은 추석 당일인 1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박물관 2층에서 고생대 호랑이 잡기 게임 등 추석명절 놀이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당일 현장접수로 참여 가능하며, 체험참가비는 별도로 내야 한다.

시 관계자는 “관광시설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운영하겠다”며 “추석 연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추석 연휴기간동안 오로라파크, 365세이프타운은 휴무없이 정상 운영하며 탄탄파크는 12일에 휴관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사천시, ‘삼천포 무지개빛 생태탐방로 조성사업’ 착공

[뉴스스텝] 사천시는 2월 9일, 삼천포대교공원 일원에서 ‘삼천포 무지개빛 생태탐방로 조성사업’ 착공식을 개최하고,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수려한 풍광을 품은 해상 생태탐방로 조성에 본격 착수했다.이날 착공식에는 박동식 사천시장을 비롯해 시의회 의장, 지역 주요 인사, 관계기관 관계자, 시민 등이 참석해 사업의 성공적인 추진과 무사고 공사를 기원했다.이번 사업은 한려해상국립공원의 아름다운 해양경관을 활용해 늑도

신안군, 고향사랑기부자에 '섬으로 초대' 예우 확대

[뉴스스텝] 신안군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지역을 응원해 준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을 본격 시행한다.당해 연도 누적 기부액 10만 원 이상인 기부자를 대상으로 군 운영 박물관·미술관 등 문화시설 무료입장 신안군 주관 각종 행사·축제 초청 연하장 또는 감사 편지 발송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신안군은 “기부는 숫자가 아니라 마음”이라는 철학 아래, 형식적인

고창군, 통합지원협의체 출범......지역사회 통합돌봄 체계 구축 박차

[뉴스스텝] 고창군이 ‘지역사회통합돌봄’의 전격 시행을 앞두고, 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할 통합지원협의체를 본격가동한다. 9일 고창군에 따르면 지난 6일 ‘통합지원협의체 위촉식’과 제1차 회의를 열었다. 협의체는 돌봄이 필요한 군민들이 살던 곳에서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통합돌봄 정책을 심의·자문하고, 다양한 서비스 제공기관 간의 연계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민·관 협력 기구다.협의체는 군수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