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죽회, 부산 동구 범일1동 안창마을에 전하는 맛있는 행복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7:25:13
  • -
  • +
  • 인쇄
▲ 동죽회, 부산 동구 범일1동 안창마을에 전하는 맛있는 행복

[뉴스스텝] 자원봉사단체 동죽회는 부산 동구 범일1동 안창마을에서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지난 4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동죽회 자원봉사자 12명이 참여해 메추리알 장조림, 멸치볶음, 깻잎지, 겉절이 등 영양 가득한 밑반찬을 직접 만들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요식업을 운영하는 기네스 해운대점 대표 하진서를 자원봉사자로 섭외하여 요리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그 외 앙앙 전유리 대표는 상투과자 후원, 삼환축산 이효정 대표는 복숭아 4kg 8박스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회원들이 힘을 보태 풍성한 나눔이 됐다.

폭염이 지속되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며 정성껏 만든 반찬을 범일1동 안창마을 저소득 취약계층 30세대에게 직접 전달했다.

동죽회 김성재 회장은 "반찬을 받고 고마워하시는 모습에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범일1동 관계자는 "동죽회가 매년 정기적으로 안창마을에 봉사활동 해주는 것에 감사를 표하며, 동죽회의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시, 2025년 대전광역시 보육인 대회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29일 오후 6시 시청 대강당에서 2025년 제29회 대전광역시 보육인 대회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보육인의 자긍심을 높이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대전시가 개최하고 대전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애란)가 주관해 700여 명의 보육교직원과 내빈이 함께했다.이날 시상식에서는 시장상 20명, 시의장상 20명,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상 7명, 대전어린이집연합회장상 9명 등 총 56명의

동구 전통시장 상인회, 우수 시장 견학

[뉴스스텝] 울산 동구는 10월 29일 대송시장 등 관내 5개 전통시장 상인 40명과 함께 경기도 성남시 소재 모란 민속 5일장을 견학했다.모란 민속5일장은 1960년대부터 이어져 온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시장으로, 매월 4일과 9일에 열리는 5일장 문화가 활발히 유지되고 있으며, 다양한 상품과 먹거리 등이 어우러져 전국적으로 손꼽히는 명소이다. 동구는 이번 견학을 통해 얻은 우수사례를 전통시장 여건에 맞게

부산 사상구,‘신모라사거리 회전육교 및 휠체어 전용도로 준공식’개최

[뉴스스텝] 부산광역시 사상구는 10월 29일 주민들의 안전하고 편리한 보행환경 조성을 위해 추진한‘신모라사거리 회전육교 설치사업’및‘휠체어 전용도로 설치사업’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에는 조병길 구청장을 비롯해 시ž구의원, 지역 주민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장구난타 등 축하공연, 그간의 추진 경과 발표, 감사패 수여, 테이프커팅식 순으로 진행됐다.이번 사업은 보행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