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명절 앞두고 'NS푸드페스타' 홍보 박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3 17:25:40
  • -
  • +
  • 인쇄
13일, 익산역 철도 이용객 대상 홍보 활동 나서
▲ 익산시 명절 앞두고 'NS푸드페스타' 홍보 박차

[뉴스스텝] 익산시가 대한민국 대표 식품축제인 'NS푸드페스타(NS Food Festa 2024 in 익산)'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3일 홍보 활동에 나섰다.

이날 양경진 익산시 녹색도시환경국장을 비롯해 직원 10여 명은 익산역을 찾아 철도 이용객들에게 홍보지 약 1000장을 배부하며 NS푸드페스타를 안내했다. 아울러 익산역 광장에 현수막과 배너를 설치하고, 익산여행자쉼터에도 홍보물을 비치했다.

이번 홍보 활동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익산 방문객들과 시민들에게 NS푸드페스타를 알리고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철도 이용객들은 식품축제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축제 방문 의사를 밝힌 이들도 많았다.

익산시는 NS홈쇼핑과 함께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함열 제4일반산업단지 내 하림 퍼스트치킨에서 NS푸드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고의 맛을 먹고, 보고, 즐기는 식품문화축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전국요리경연대회, 문화공연, 미식투어 등 다양하고 품격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양경진 국장은 "앞으로도 다중이용시설, 교육, 단체 행사 등 찾아가는 홍보 활동을 통해 축제를 널리 알리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고 장다연 학생, ‘지역인재 9급 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 최종 합격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제주고등학교 관광경영과 3학년 장다연 학생이 ‘2025년 전국 지역인재 9급 행정(일반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에 최종 합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발 시험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필기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는 국가 단위 시험이며 장다연 학생은 전형 전 과정에서 안정적인 역량을 발휘해 최종 합격했고 이번 성과는 학생 개인의 꾸준한 노력과 학교

속초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 공표

[뉴스스텝] 속초시가 공중위생업소의 위생서비스 인식 제고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를 공표했다. 평가는 관내 이·미용업 387개소를 대상으로 10월부터 11월 중 15일간 진행됐다.이번 평가는 공무원과 민간자격의 명예공중위생감시원 등 7명으로 평가반을 구성해 업소를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업소 일반현황과 법적 준수 항목, 위생관리 기준 등 권장항목을 중심

금산군, 올해 마음안심버스로 6700여 명 군민 마음건강 살펴

[뉴스스텝] 금산군은 올해 마음안심버스를 통해 6700여 명의 군민 마음건강을 살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2022년부터 추진해 왔으며 관광지, 행사장, 학교, 직장 등 군민의 생활 현장을 찾아가 정신건강 상담과 검사를 제공해 지역 주민의 마음건강 증진과 자살 예방에 기여하고 있다.올해 운영 횟수는 총 144회로 추부농공단지, 요양병원, 예비군 중대 등을 대상으로 월 1회 정신건강 검사와 상담을 실시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