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신장2동 통장단 송년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17:25:26
  • -
  • +
  • 인쇄
신장2동 통장단, 지역사회 활성화 위한 송년회 성료
▲ 신장2동 통장단 송년회 개최

[뉴스스텝] 하남시 신장2동 통장단은 지난 4일 동 주민센터 대회의실에서 통장 62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시정사항 전달 등 12월 1차 통장회의를 실시하고, 2023년을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는 통장단 활동을 담은 영상을 시작으로, 2023년 활동을 되돌아보며, 올 한 해 수고하신 통장들 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내년도 활동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신장2동 통장단에서는 매년 한 해 동안 각종 회의 및 행사 참여율과 봉사활동 실적 등을 종합 평가해 적극적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통장을 선발하여 표창하고 있으며 올해는 김수향 43통장 등 10명이 선정됐다.

송년회의 2부 순서는 통장단의 강지안 사무국장의 준비로 진행됐으며, 화합의 장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유유근 통장단회장은“통장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뜻깊은 송년을 맞게 됐다”며“앞으로도 신장2동 통장들이 더욱 화합하고 단결해 행정과 주민의 가교역할에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박선경 신장2동장은“한해동안 고생하신 신장2동 통장님들의 노고 덕분에 시정·동정도 원활하게 운영됐다”며 “앞으로도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위촉된 신임이장 23명을 대상으로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12년 차 이장인 이병종 이장단 연합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방자치시대 이장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지역사회 대표인 이장의 역할, 이장이 가져야 할 올바른 자세, 스마트이장넷 사용방법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병종 회장이 그동안 실제로 겪은 사례들을 공유

익명의 기부자, 평택시 세교동에 라면 100상자 전달

[뉴스스텝]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성탄절을 앞두고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100상자를 놓고 사라져 연말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23일 오전,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남기고 간 메모와 라면 100상자가 놓여 있었다. 기부자가 남긴 메모에는 “아주 작지만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주

칠곡군, 이주노동자 등 취약계층 사업장 및 주거시설 합동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19일 관내 이주노동자 사업장 및 숙소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대구서부지청,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해당 점검은 올해 전국적으로 고용허가제(E-9 비자)로 들어온 외국인 근로자가 산업재해로 사망하는 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이를 방지하고자 중앙-지방 합동점검팀을 구성, 지역 내 민간 부분 중대재해 예방 및 취약계층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