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6 17:05:28
  • -
  • +
  • 인쇄
15일 울주종합체육센터서 16팀 본선 경연… 울주군민 등 3천여명 방청
▲ KBS전국노래자랑 본선 성료

[뉴스스텝] 울산시 울주군이 15일 삼남읍 울주종합체육센터에서 울주군민 등 방청객 3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KBS전국노래자랑 울주군편’ 본선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본선은 공개 녹화로 진행됐으며, 선착순으로 방청이 가능해 이른 아침부터 수많은 발길이 이어지면서 구름 인파가 몰려 그 인기를 방불케 했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시작된 본선 무대는 개그맨 남희석이 MC를 맡아 재치 있고 맛깔나는 입담을 펼치며 유쾌한 분위기로 행사 진행을 이끌었다.

또한 김연자, 김혜연, 윤태화, 배진아, 이부영 등 초청가수 공연도 함께 펼쳐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치열한 예심 경쟁을 뚫고 이날 본선에 진출한 16팀은 열정과 끼가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박수를 받았다.

이어 본선 경연을 거쳐 선정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인기상 수상자에게 이순걸 군수가 직접 시상을 진행하며 축하와 격려를 전했다.

울주군은 이날 행사 동안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행사장 안전 및 질서 관리, 주차 관리 등을 실시한 결과, 단 한 건의 안전사고 없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KBS 전국노래자랑 울주군편’을 통해 우리 울주군을 전국에 알리고 울주군민 모두가 화합하는 자리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맛있는 먹거리로 가득한 울주군 많이 사랑해 주시고 자주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BS전국노래자랑 울주군편’은 다음달 23일 일요일 오후 12시 10분 KBS 1TV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