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문화예술회관 매직드로잉 가족극『두들팝』개최 !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6 17:15:36
  • -
  • +
  • 인쇄
5월 5일 어린이날 2회 공연, 18일부터 예매
▲ 속초문화예술회관 매직드로잉 가족극『두들팝』개최 !

[뉴스스텝] 속초시가 시승격 60주년 기념 어린이날 맞춤 특별 기획공연으로 5월 5일 금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회에 걸쳐 ‘매직드로잉 가족극『두들팝』’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두들팝’은 드로잉과 프로젝션 맵핑 기술이 접목된 융복합 미디어 공연으로 호기심 많은 두 주인공 ‘우기’와 ‘부기’가 낙서와 그리기를 통해 바다로 떠난 작은 거북이를 찾아 모험을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단순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본 공연은 2018년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초연 이후 영국, 터키, 캐나다, 미국, 멕시코 등 세계 각지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K-공연의 우수성을 알려왔으며, ‘영국 가디언지가 선정한 베스트 쇼’, ‘2019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Editor’s Choice’등 평단과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아 왔다.

도화지를 연상시키는 가로 4.8m, 세로 2.2m의 무대에서 그려지는 낙서는 거대한 그림판이 눈앞에 펼쳐진 듯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끊임없이 자극하고 두 주인공과 악사들이 직접 만들어 내는 살아있는 사운드와 라이브 연주는 극의 몰입과 재미를 배가 시킨다.

공연 예매는 4월 18일 화요일 10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하고, 관람료는 우대할인 포함 일괄 1만 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되, 카카오톡에서 ‘속초문화예술회관’ 채널을 추가하면 각종 기획 및 대관 공연, 공지 사항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비상경제대책 일환 전통시장·골목상권 이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홍천군은 비상경제대책의 일환으로 부서별, 읍면별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이용 활성화 캠페인을 추진한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4일 경제진흥과와 내면 행정복지센터를 시작으로 막을 올렸으며, 홍천군 전 부서는 2월 한 달간 전통시장과 골목 상점가를 2회 이상 이용하며 실질적인 매출 증대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특히 이번 행사는 고물가와 소비패턴 변화로 경영난을 겪는 소상공인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산청군, 옥산지구 도시재생으로 "살고싶은 동네" 만든다

[뉴스스텝] 산청군이 오랜 기간 침체돼 온 옥산지구 원도심에 대한 대대적인 도시재생사업을 본격 추진하며 지역 공간 구조와 생활환경 전반을 재편하는 대규모 변화에 나섰다. 군은 이번 사업을 단순한 환경정비나 시설 확충을 넘어, 사람·경제·공동체 회복을 모두 아우르는 종합 도시재생 전략으로 설정하고, 원도심을 다시 사람이 머무는 공간으로 돌려놓겠다는 의지를 밝혔다.옥산지구는 과거 산청의 중심 생활지이자 상권의

의왕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의왕시가 2월 11일 오후 3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소상공인 지원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이번 설명회는 생업으로 인해 지원사업 관련 정보를 접하기 어려운 소상공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유익한 경영 정보를 얻고, 소상공인 간 교류의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설명회에서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 안내가 진행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