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덕구, 평생학습관 개관기념 ‘작은음악회-피노키오 북콘서트’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1 17:15:13
  • -
  • +
  • 인쇄
유·초등학생 및 가족 200명 대상 전문 동화구연 및 동화나라 북콘서트 제공
▲ 10일 대덕구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된 작은음악회에 참여한 최충규 대덕구청장(사진 가운데)과 대덕구 주민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는 평생학습관 개관을 기념해 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마련한 ‘작은음악회 두 번째 이야기-피노키오 북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석봉복합문화센터 3층에 위치한 대덕구 평생학습관 다목적홀에서 열린 이번 공연은 대덕구 거주 유·초등학생과 가족 200명에게 전문 동화구연 및 동화나라 북콘서트 등 다채로운 문화적 경험을 제공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음악과 문학을 통해 자라나는 새싹들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에게 풍부한 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덕구 평생학습관은 지난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2024 대덕미래어린이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진로직업체험 △예술융합 △요리교실 △생활체육 등 28개의 일반강좌를 제공하고 두 차례에 걸친 주말 작은 음악회를 열어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