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걸어서 책방속으로’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3 17:15:04
  • -
  • +
  • 인쇄
걸어서 책방속으로 떠나는 포항시 지역서점 스탬프 투어
▲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프로그램 걸어서 책방 속으로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포항시는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연간프로그램으로 포항시 지역서점 활성화를 위한 ‘걸어서 책방속으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걸어서 책방속으로’는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을 홍보하고 포항시 소재 다양한 개성을 가진 지역서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일부터 9월 29일까지 운영한다.

포항 시민뿐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포항시 지역서점 스탬프투어 ‘걸어서 책방속으로’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포항시립도서관 8개관 및 참여지역서점 27개소에서 책방지도를 수령 받아 행사기간 내 지역서점에서 7개의 스탬프를 날인하고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27일부터 29일까지 영일대 해상누각 일원에 있는 본 행사장에서 1개의 스탬프를 추가로 날인받는다.

본 행사장 스탬프 투어 이벤트 부스에서 인증하면 본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이 지급되며 본 행사장에서 먼저 시작하고 3일 간 지역 서점을 방문해 완성하는 방식도 인정된다.

도병술 포항시립도서관장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포항시 책방을 두루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오산시, 서부로 우회 임시 연결도로(금암교차로↔가장교차로) 5월 중 개통

[뉴스스텝] 오산시는 서부로 금암교차로↔가장교차로 구간 우회 임시 연결도로를 오는 5월 중 개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27일 시에 따르면 서부로 금암교차로~발안로 구간 통행이 지난해 7월 전면 제한되면서 인근 교차로를 중심으로 교통정체가 발생 돼 왔다. 이에 시는 단계적인 구간 재개통과 임시 우회 연결도로 개설 등으로 교통 흐름 개선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5월 중 서부로 금암터널 앞↔가장산업동로를 잇는 상

오산시, 2026년 제1회 장기요양기관 지정 심사위원회 개최

[뉴스스텝] 오산시는 지난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2026년도 제1회 장기요양기관 지정 심사위원회'를 개최하고, 신규 개설을 신청한 장기요양기관을 대상으로 지정 심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심사위원회는 노인장기요양보험법에 따라 장기요양 서비스의 질을 확보하고 기관 운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신청인의 사업 수행 능력을 직접 확인하는 대면 심사 방식으로 진행됐다.위원회는 장기

오산시 대원1동, 한파 대비 경로당 순회 방문… 어르신 안전·건강 점검

[뉴스스텝] 오산시 대원1동 행정복지센터는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1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관내 경로당 30개소를 대상으로 순회 방문을 실시하며 어르신들의 안전과 건강 상태를 점검하고 있다.이번 경로당 순회 방문은 갑작스러운 기온 하강으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난방시설과 한파 대비 물품 관리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원1동장과 찾아가는 보건복지팀은 각 경로당을 직접 방문해 난방기기 작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