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2025년 동계 청년 아르바이트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17:00:48
  • -
  • +
  • 인쇄
▲ 홍천군, 2025년 동계 청년 아르바이트 모집

[뉴스스텝] 홍천군이 군청 내 부서 및 직속 기관 등에서 근무할 2025년 동계 청년 아르바이트 근무자 112명을 모집한다.

2025년부터 시행되는 동계 청년 아르바이트는 홍천군이 그동안 추진했던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의 지원 자격을 확대하여 추진하는 사업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홍천군에 부 또는 모의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전문대학 이상 재학생(병역휴학생 가능) 또는 공고일 현재 홍천군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의 청년이다.

접수 기간은 오는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이며, 홍천군청 홈페이지 내 청년 아르바이트 접수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발은 우선선발 자격이 있는 신청자 중 참관인을 지정하여 입회 후 12월 24일 전자 추첨으로 진행되며, 당일 오후에 홈페이지에 추첨 결과를 공지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1월~2월 기간 중 홍천군청과 산하기관의 행정 보조와 사회복지시설 등에서 현장 업무 지원 등을 수행하게 되며,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 홈페이지 내 ‘2025년 동계 청년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관내 청년들에게 사회 경험을 제공함은 물론 어려운 경제 상황 속 단기 일자리 창출로 경제적 부담 경감을 위해 아르바이트 근무자를 모집한다”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등 집중단속

[뉴스스텝] 삼척시는 야생동물의 서식환경을 보호하고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등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2026년 3월 말까지 밀렵·밀거래 행위 단속과 불법 엽구 수거 및 자진신고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를 위해 삼척시는 상시 단속반을 편성해 야생동물을 불법으로 포획·취득·운반·알선하는 행위와 불법 엽구를 이용한 포획 행위를 집중 단속할 계획이다. 위반 사항이 적발될 경우 형사 고발과 과태료 부과 등 관

안산시, 교육청 간담회… 반달섬 교육여건 개선·복합시설 건립 협력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달 31일 경기도 안산교육지원청과 관내 교육 현안 공유 및 공동협력을 지속하기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이날 간담회에서는 반달섬 내 교육여건 개선을 비롯한 학교 복합시설 인프라 확장 방안 등 주요 교육 현안을 논의하는 한편, 양 기관의 공동협력에 기반해 향후 개선 방안을 적극 추진해 나가기로 공감대를 모았다.안산시 단원구에 소재한 시화멀티테크노밸리(MTV) 반달섬 일원

수원특례시, '2026 수원시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참가기업 모집

[뉴스스텝] 수원특례시가 ‘2026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에 참가할 수원시 중소기업 대표·임직원 100여 명을 1월 30일까지 모집한다.‘2026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는 2월 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수원시 기업지원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다.수원시와 국세청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수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수원도시공사 수원상공회의소 수원산업단지관리공단 경기벤처기업협회 수원기업새빛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