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문화재단, 대한민국 1등 어린이 체험 콘텐츠 ! 이영란의 NEW 감성체험 '가루나무모래흙' 1차 티켓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8 16:55:58
  • -
  • +
  • 인쇄
2024년 7~9월 여름방학 시즌 이영란 작가 대표 오브제 체험전 개최
▲ 의정부문화재단, 대한민국 1등 어린이 체험 콘텐츠 ! 이영란의 NEW 감성체험 '가루나무모래흙' 1차 티켓 오픈!

[뉴스스텝] 의정부문화재단은 오는 7월 여름방학을 맞아 선보이는 어린이 대형체험전 '이영란의 NEW 감성체험 ‘가루나무모래흙’'의 1차 티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가루나무모래흙' 체험전은 그동안 ‘가루야 가루야’, ‘나무야 나무야’, ‘모래알은 반짝’ 등 자연소재의 오브제를 통해 특유의 감성 체험 콘텐츠를 선보여 온 이영란 작가의 대표 레퍼토리 작품이다.

흙, 물, 나무, 종이, 얼음, 밀가루, 돌가루 등 자연소재를 작품의 중심으로 끌어들여 그들만이 갖고 있는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무대 위에 풀어내며 아이들에게 시각·촉각·청각·후각 등 모든 감각을 총체적으로 사용하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독특한 체험놀이를 선보인다.

이번 체험전은 모두 4개의 방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방 '가루’의 소재는 밀가루이다. 바닥에 밀가루를 소복이 뿌리고, 뭉치고, 날리며 세상의 모든 것 상상하는 모든 것이 밀가루 하나면 가능한 아름다운 밀가루 세상을 만날 수 있다.

두 번째 방의 소재는 모래다. 파도에 떠밀려 온 잡동사니 백사장에서 알록달록 색 모래 등으로 나만의 무지개 목걸이를 체험할 수 있다.

세 번째 방의 소재는 흙이다. 우물 속 별을 보며 소원도 빌어보고, 흙으로 상상하는 것들을 만들어 보고, 손가락 붓으로 그림을 그려보고, 우리가 몰랐던 흙의 새로움을 느껴보며 흙과 친구가 되어본다.

네 번째 방의 소재는 나무다. 딱딱이 나무 신발을 신고 춤을 추고, 매달리고, 구르고, 미끄러지고, 통과하고 새하얀 종이 눈을 날리며 나무놀이동산으로 떠나볼 수 있다.

의정부문화재단 관계자는 “오감만족 체험놀이 '가루나무모래흙'은 자연소재를 통해 자연과 소통하고 상상력을 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예술적 풍요로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어린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꼭 가는 체험이자 꾸준한 만족도로 명실공히 최고의 어린이 체험이라는 타이틀을 놓치지 않은 '이영란 작가의 NEW 감성체험 ‘가루나무모래흙’'은 오는 7월6일부터 9월15일까지 의정부예술의전당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1차 티켓 예매는 지난 4월23일에 오픈됐으며 6월18일 2차 티켓과 7월16일 3차 티켓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관람료는 1인 25,000원에 사전예매 할인이 진행 중이며, 체험전 특성상 회차당 정원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 문의가 필요하다.

자세한 관람 문의 및 예매는 [네이버 ‘가루나무모래흙 의정부’검색] 또는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비보이즈, K리그2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 첫 게스트 출격!

[뉴스스텝] 신예 보이그룹 비보이즈(BE BOYS)가 첫 게스트로 K리그2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을 빛냈다.비보이즈(윤서, 구현, 민준, 학성, 타쿠마, 원천)는 지난 21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30라운드 안산 그리너스 FC와 충북청주 경기에 초청받아 시축에 나섰다.이날 비보이즈 멤버 6명 전원이 시축을 맡아 의미를 더했으며 관중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특히 이번 홈

강북구의회 정초립 의원, 함준호 장군 추모식서 기념비 환경개선 성과 전해

[뉴스스텝] 서울시 강북구의회 정초립 의원(미아동·송중동·번3동)이 지난 11일, 우이동 만남의 광장에서 열린 ‘함준호 장군 추모식’에 참석해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고, 애국정신을 계승할 것을 다짐했다.함준호 장군은 6·25전쟁 당시 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 싸우다 장렬히 전사한 영웅으로, 장군의 숭고한 희생을 후대에 전하는 기념비가 강북구 삼양로159나길 4-7에 위치해 있었다. 그동안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백번의 추억’ 김다미의 마음도, 신예은의 진실도, 모두 늦어버린 고백 타이밍, 허남준의 선택은?

[뉴스스텝] JTBC ‘백번의 추억’ 김다미가 둘도 없는 친구 신예은을 위해 한 걸음 뒤로 물러섰지만, 신예은도 어긋났다. 허남준에게 버스 안내양이란 사실을 고백하기 전, 정체를 들킨 것.지난 2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백번의 추억’(극본 양희승·김보람, 연출 김상호, 제작 SLL) 4회에서 한재필(허남준)의 쪽지는 고영례(김다미)의 마음을 무겁게 짓눌렀다. 엄마(김정은) 간병을 해야 하는 자신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