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가조면 노인회, 2024년 새해맞이 신년 인사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5 16:50:20
  • -
  • +
  • 인쇄
▲ 거창 가조면 노인회, 2024년 새해맞이 신년 인사회 개최

[뉴스스텝] 거창군 가조면은 지난 5일 대한노인회 거창군지부 가조면분회에서 회원 및 기관단체장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 새해맞이 신년 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년인사회는 새해를 맞아 노인회 관련 구성원 간의 협력 강화 및 연대감을 더욱 돈독하게 확립하고 노인복지 증진과 실천을 다짐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노인회 임원을 비롯하여 이재운 군의원, 김인수 가조면장, 이재운 동거창농협조합장, 김찬수 가조파출소장 등 관내 기관장 및 신종학 대한노인회 거창군지회장이 참석했으며, 김태호 국회의원 축전 대독, 신년회 축하, 오찬 등 하례식 행사를 갖고 힘찬 새해 출발을 다짐했다.

우인철 회장은 “우리 가조면 노인회는 회원님들의 복지 증진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거창군지회에서 노인대학을 지원해 줘서 회원들이 지식 함양과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인수 가조면장은 “고령화 사회로 진입한 만큼 양질의 어르신 일자리 조성 등 다양한 복지 정책 발굴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