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경남소방본부, 요가컬처타운‘리트릿 프로그램’관심 보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16:35:08
  • -
  • +
  • 인쇄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와 국립밀양등산학교 등 현장 방문
▲ 경남소방본부 소방행정과 관계자가 요가컬처타운 현장 견학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밀양시는 13일 경남소방본부 소방행정과에서 요가컬처타운‘리트릿 프로그램’현장 견학을 위해 밀양시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지난 1월 밀양시 관광진흥과에서 요카컬처타운의‘리트릿 프로그램’소개를 위해 경남소방본부를 방문한 홍보 결과로 이뤄졌다.

이날 경남소방본부 소방행정과 관계자 2명은 리트릿 프로그램의 주요시설인 요가컬처타운과 국립밀양등산학교, 그리고 숙박시설인 호텔아리나를 직접 둘러보며 견학했다.

해당 현장을 둘러본 김헌태 경남소방본부 안전보건담당은“소방공무원들이 리트릿 프로그램에 참여한다면 심신 치유 및 힐링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격무에 수고가 많은 소방공무원에게 리트릿 프로그램은 새로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를 방문하는 다양한 방문객들에게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천시 내년 외국인 계절근로자 신청 접수 시작

[뉴스스텝] 김천시는 10월 13일부터 2주간 ‘2026년 외국인 계절근로자 프로그램' 참여 농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외국인 계절근로자를 해외에서 도입하기 위해서는 외국 지방정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거나, 결혼이민자의 본국 거주 가족을 초청하는 방식이 있으며, 이번부터는 신규 입국자의 경우 김천시 관내 거주 중인 결혼이민자의 2촌 이내 가족만 초청이 가능하도록 기준이 강화됐다. 모집 대상은 202

부모와 아이가 함께 배우고 웃는 시간.. 대전 대덕구, ‘학부모 톡톡 공감소’ 운영

[뉴스스텝] 대전 대덕구는 오는 11월 15일 한남대학교 메이커스페이스 및 제2체육관에서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공감 소통 프로그램 ‘학부모 톡톡 공감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학부모 간 자녀 교육 고민을 공유하고, 가족 간 정서적 유대와 긍정적 소통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크게 부모 특강과 가족 참여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먼저 1부 특강에는 ‘도파민 가족’, ‘나는 다정한 관찰

마음 챙김의 인문학, ‘제9회 전주시 인문주간’ 출발!

[뉴스스텝] 전주시가 아중호수도서관에서 펼쳐진 음악과 인문학이 결합된 인문학 특강과 콘서트를 시작으로 5일간의 ‘제9회 전주시 인문주간’ 대장정에 돌입했다.시는 지난 14일 아중호수도서관에서 시민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감과 치유의 인문학’을 주제로 한 ‘제9회 전주시 인문주간’의 개막식 행사를 가졌다.이날 개막식에서는 방수미 소리꾼이 강사로 초청돼 ‘K-판과 K-팝으로 만나는 인생 이야기’를 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