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 ’2024년 성과보고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9 16:45:41
  • -
  • +
  • 인쇄
이선임‧국수현‧이은순 군수 표창
▲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 ’2024년 성과보고회‘

[뉴스스텝]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가 완주가족문화교육원에서 ‘2024년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 성과보고회’를 열고, 한 해의 성과를 공유했다.

29일 가족문화교육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유희태 완주군수, 유의식 완주군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내 여성단체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보고회는 여성발전유공표창, 여성단체 활동영상 시청 및 사업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여성의 권익증진과 여성의 사회참여확대에 기여한 여성발전유공자로는 이선임(완주군새마을부녀회), 국수현(완주군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 이은순(완주군여성합창단)씨가 선정돼 군수표창을 받았다.

또한, 김종례(완주군여성교육공동체), 이성례(소비자교육중앙회완주군지부), 이미진(놀이교육협동조합)씨가 군의장 표창을 받았다.

채미화 완주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올해 회원들이 보여주신 열정적인 활동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완주군 여성의 권익증진과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해 여성단체협의회가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분들의 다양한 활동과 헌신적인 봉사가 모두가 다 같이 살기 좋은 완주군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추진해 일상에 양성평등 문화가 뿌리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울 중구,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개최

[뉴스스텝] 서울 중구가 지난 10일 오후 3시 30분 신당누리센터 5층 대강당에서 ‘제26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를 열고 사회복지 유공자 등 28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이번 행사는 9월 7일 사회복지의 날을 맞아 복지 현장의 최일선에서 묵묵히 헌신하며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온 노고를 격려하고, 종사자 교류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사회복지기관 종사자, 후원자, 자원봉사자 등 200여 명이 참

부여군, 2025 근대역사문화축제 개최

[뉴스스텝] 부여군은 오는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규암면 규암리 일원에서‘2025 근대역사문화축제’를 개최한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서부 내륙권 관광진흥사업의 일환으로, 근대문화유산을 활용해 지역 관광을 활성화하고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주무대에서는 개막 공연과 축하 무대를 비롯해 가족 레크리에이션, OX퀴즈, 클래식과 K-POP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보령시, 2025 전국연맹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중·고)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스텝] 보령시는 지난 3일부터 10일까지 보령종합체육관 및 대천체육관에서 열린 ‘2025 전국연맹종별배드민턴선수권대회(중·고)’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전국에서 총 130개 팀, 1,200여 명의 임원 및 선수들이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으며, 경기 내내 뜨거운 열기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특히 이번 대회는 지난해 10월 개관한 보령배드민턴구장을 연습장으로 활용해 전국 배드민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