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더담우, 익산시에 이웃사랑 나눔 실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5 16:46:05
  • -
  • +
  • 인쇄
3,000만 원 상당 한우보신 2,000세트 기탁
▲ (유)더담우, 익산시에 이웃사랑 나눔 실천

[뉴스스텝] (유)더담우(대표 이동규)는 25일 한우보신 2,000세트(3,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에 후원된 물품은 익산시 나눔 곳간을 통해 지역 저소득 가구에 쓰일 예정이다.

이동규 대표는 "추워지는 날씨에 주변 어려운 분들이 물품을 통해 건강한 날들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더담우는 육류 가공 및 제조 업체로 익산시 왕궁면 국가식품클러스트 산업단지에 입주해 있다. 올해 전북형 창업패키지 지원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식품클러스터 소규모 해썹(HACCP) 시설인증에 착수한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남구보건소, 금연구역 합동 점검으로 간접흡연 피해 최소화

[뉴스스텝] 포항시 남구보건소는 지난 5일부터 지역 내 법정 금연구역으로 지정된 공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흡연 행위 근절과 시민 건강 보호를 위한 주·야간 합동 점검·단속을 실시하고 있다.오는 12월 1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점검은 보건소를 비롯한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8개 조의 합동 점검반이 주·야간으로 주요 금연 구역에 대한 순회 점검으로 실시된다.주요 점검 대상은 공공청사, 의료기관, 유치원, 어린이집,

진안군치매안심센터, 치유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진안군치매안심센터는 13일 진안고원 치유숲에서 백운면 치매 환자 및 인지 저하자 20명을 대상으로 치유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자원 연계 치유프로그램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치매 어르신에게 맞춤형 치유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치매 악화 예방, 사회적 교류 증진, 인지 자극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운영됐다.프로그램은 치매 어르신 및 인지 저하자를 대상으로 원예 활동 등 인지 자극을

충남도, 5개 대학 밀집 천안 안서동 대학로 ‘새단장’

[뉴스스텝] 민선 8기 힘쎈충남 공약 사업인 ‘안서동 대학로 조성’이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충남 천안시 안서동 대학로가 청년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쾌적한 도시 공간으로 새단장한다.도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6년 생활권 보행환경 종합 정비 사업’ 공모에 천안 안서동 대학로 일대가 최종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보행자 중심의 쾌적한 도시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되는 전국 단위 공모사업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