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교육지원청, 늘봄학교 여름방학 특별 공연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8 16:45:17
  • -
  • +
  • 인쇄
'가족과 함께하는 빛의 하모니' 공연
▲ 행사 리플릿

[뉴스스텝] 이천교육지원청은 8월 16일 16시부터 한 시간 동안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늘봄학교 여름방학 특별공연 '가족과 함께하는 빛의 하모니'를 열었다.

이천교육지원청이 공연을 주최하고 이천아트홀이 협력하는 이번 특별 공연에서는 이천 관내 초등학생과 가족 430여 명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음악과 함께하는 마술쇼’로 공연의 문을 열고, ‘발레’ 공연과 ‘함께하는 하모니’로 관객들의 흥을 돋우었으며, 생동감크루의 LED퍼포먼스 ‘오방색’과 ‘비트박스&비보이’로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특히 마지막 공연은 전통 탈을 쓰고 한국 전래동화 속 도깨비를 테마로 초등학생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LED 퍼포먼스로, 공연장을 찾은 학생과 가족들의 눈을 매료시켰다.

이천교육지원청 김은정 교육장은 “늘봄학교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학생과 가족들이 여름방학의 막바지 더위를 잊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학생들이 특색있고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늘봄학교 여름방학 체험 프로그램에 이어 '가족과 함께하는 빛의 하모니' 특별 공연을 기획한 이천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관내 초등학생들을 위해 늘봄학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