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이병길씨, 홍천 화촌면 릴레이 후원 213번째 참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30 16:45:06
  • -
  • +
  • 인쇄
▲ 기부천사 이병길씨, 홍천 화촌면 릴레이 후원 213번째 참여

[뉴스스텝] 홍천군 화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후원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 중인 ‘화촌면 릴레이 후원’에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홍천군 기부천사 이병길씨는 1월 30일 화촌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화촌면 릴레이 후원’의 213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2021년 화촌면 릴레이 후원의 117번, 151번째 주자이자 지난해 179번째 주자이기도 한 이병길씨는 이번 참여로 총 7번의 후원 이력을 갖게 됐다.

이병길씨는 “지속되는 한파 속에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앞으로도 릴레이 후원이 지속적으로 전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영옥·강은수 공동위원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꾸준히 릴레이 후원에 동참해주고 계신 이병길 후원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후원금은 다양한 맞춤형 지역특화사업을 추진하는데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 감로사, 삼척시 다섯 번째 전통사찰로 지정

[뉴스스텝] 삼척시 정상동 보타산 자락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 제4교구 소속 삼척 감로사가 문화체육관광부 고시(2025. 9. 18.)에 따라 전통사찰로 지정됐다.삼척 감로사는 1960년 담호당 봉석 스님이 창건한 사찰로, 향토지와 구전에 따르면 옛 관음사 터에 세워진 것으로 전해진다.감로사는 지난 6월 25일 문화체육관광부 『전통사찰 지정자문위원회』 심의에서 조건부 지정을 받았고, 해당 조건을 이행한 후

삼척시, 추석연휴 환경오염 24시간 특별감시 추진

[뉴스스텝] 삼척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환경오염 예방을 위해 공장 지역 및 인근 하천 등을 대상으로 ‘환경오염 행위 특별감시 활동’을 추진한다.시는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을 대상으로 사전 계도와 자율점검을 유도하는 한편, 환경오염 우려 사업장을 중심으로 특별점검을 실시하고, 대기·폐수 배출시설의 허가(신고) 여부 방지시설 정상 가동 여부 환경기술인 자격 및 정상 근무 여부

경북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한 ‘2025 국제경주역사문화포럼’ 개막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025년 APEC 정상회의를 앞두고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경주예술의전당에서 ‘2025 국제경주역사문화포럼’을 개최한다.세계역사문화도시 경주의 천년 인문 정신과 세계 인문학을 연결하는 이번 포럼은 ‘천년의 길 위에서 별을 바라보다’를 주제로, 인류가 함께 모색해야 할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해 인문학적으로 접근하는 국제포럼으로, ‘APEC 2025 KOREA’ 3대 의제인 ‘연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