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읍 태학리 주민 일동,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30 16:45:12
  • -
  • +
  • 인쇄
▲ 홍천읍 태학리 주민 일동,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스텝] 홍천읍 태학리 주민 일동은 1월 30일 홍천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성금은 김일수 이장과 한종래 새마을지도자, 최상희 부녀회장, 윤영순 태학리 사무장이 주민 대표로 전달했다.

김일수 이장은 “주민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성금을 이웃사랑 실천의 마음을 담아 기탁하게 됐다”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금화 홍천읍장은 “어려운 시기에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부를 해주신 태학리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학리에서는 2년째 어버이날에 100여개의 카네이션을 제작하여 음료, 떡 등과 같이 소포장하여 마을 어르신에게 제공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혜경 여사, 2026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 참석

[뉴스스텝] 김혜경 여사는 6일 2026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 중구 정동1928 아트센터를 방문했다.신년회 참석에 앞서 김혜경 여사는 한복 나눔 장터와 한복 전시를 관람하고, 행운 명태 만들기 체험에 참여했다.이번 체험에는 한복을 사랑하는 국내외 인플루언서 7인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행운 명태 만들기 체험은 액운을 막고 복을 부른다는 의미를 담은 ‘행운 명태’를 명주실로 감싼 뒤 키

이재명 대통령 "남부내륙철도는 지역 성장동력 만들 국토 대전환의 시작"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6일 "남부내륙철도는 단순히 선로 하나를 놓는 사업이 아니다"라며 "수도권에 모든 것이 집중된 '일극 체제'에서 벗어나 사람과 지역을 잇고, 기회를 연결하며, 지역의 성장동력을 만들어내는 국토 대전환의 시작"이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남부내륙철도 착공식에서 기념사를 통해 "남부내륙철도가 마침내 착공한

이재명 대통령 "모든 돈 부동산투기로 몰리면 발전 못해…반드시 시정"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6일 "나라의 모든 돈이 부동산 투기로 몰려서 생산적 분야에는 돈이 제대로 가지 않고, 이상하게 되면 사회가 건강하지 못하고 발전하지 못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열린 타운홀미팅에서 "불균형 문제, 수도권 집중 문제는 우리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반드시 시정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