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다양한 장르의 거리공연 참가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5 16:35:31
  • -
  • +
  • 인쇄
9월 19일 오후 6시까지 공연 동영상 첨부해 방문 및 이메일 접수
▲ 홍천군, 다양한 장르의 거리공연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홍천군이 다양한 장르의 거리공연 사업에 참여할 예술가들을 공개 모집한다.

대상은 거리공연 문화예술 활동을 할 수 있는 강원도 내 주소를 둔 개인 및 단체 20팀 내외이며, 개인의 경우는 소속단체와 중복 지원이 불가하다.

모집 분야는 대중음악(가요, 포크, 밴드, 재즈, 트로트, 월드뮤직 등), 양악·국악(성악, 기악, 합창, 판소리, 타악 등), 연극(연극, 마당극, 뮤지컬, 마임 등), 무용(한국무용, 현대무용, 스트리트댄스, 라틴댄스 등), 예술일반(전통연희, 서커스, 마술, 코미디, 다원 예술 등)이다.

접수는 오는 9월 19일 오후 6시까지 참가신청서 및 5~10분 분량의 공연·연습 동영상을 홍천군 문화체육과 예술담당(홍천읍 두개비산로46)을 방문해 제출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메일 접수의 경우는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을 ‘다양한 장르의 거리공연_단체명(개인명)’으로 표기해야 한다.

선정 결과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홍천군 홈페이지 또는 선정단체(개인)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공연은 9월부터 11월까지 홍천군 축제 등과 연계해 도시산림공원 토리숲 및 꽃뫼공원 등 열린공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일정 등은 선정단체와 상호 협의를 통해 진행된다.

단체별 회당 공연은 30분 내외로 팀별 1회당 개인 40만원, 단체 80만원이 지원된다.

배태수 문화체육과장은 “군민에게 볼거리와 수준 높은 공연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재능과 열정을 갖춘 예술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문화체육과 예술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광군, 찾아가는 치매 인식개선 캠페인 추진

[뉴스스텝] 영광군은 지난 2월 6일, 전통시장 장날을 맞아 영광터미널 일대에서 치매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과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치매인식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장날을 맞아 주민 접근성이 높은 곳을 중심으로치매에 대한 이해를 돕고, 보다많은 군민이 자연스럽게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영광군공립요양병원에서도 참여해 치매환자 돌봄 지원과 의료 서비스 연계에 대한 정보를

대구시교육청 공공도서관, 2026년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대구시교육청 산하 10개 공공도서관에서는 2026년 상반기 동안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독서활동과 문화체험을 아우르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이번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그림책 활용 수업을 비롯해 문해력, 인문교양, 예술, 과학, 디지털 활용 등 폭넓은 주제로 구성해 시민들에게 일상 속 배움과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서관별 주요 운영 내용은 다음과

고양어울림로타리클럽, 고양시 고양동에 설맞이 먹거리 후원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덕양구 고양동은 지난 6일 국제로타리 3690지구 고양어울림로타리클럽에서 설 명절을 맞아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고양동 행정복지센터에 선물용 국팩 6종 50세트를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명절을 홀로 보내는 독거노인들의 정서적 외로움을 덜고, 따뜻한 명절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마련됐다. 후원 물품은 고양동 저소득 독거노인 50가구에 배부될 예정이다.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