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다양한 장르의 거리공연 참가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5 16:35:31
  • -
  • +
  • 인쇄
9월 19일 오후 6시까지 공연 동영상 첨부해 방문 및 이메일 접수
▲ 홍천군, 다양한 장르의 거리공연 참가자 모집

[뉴스스텝] 홍천군이 다양한 장르의 거리공연 사업에 참여할 예술가들을 공개 모집한다.

대상은 거리공연 문화예술 활동을 할 수 있는 강원도 내 주소를 둔 개인 및 단체 20팀 내외이며, 개인의 경우는 소속단체와 중복 지원이 불가하다.

모집 분야는 대중음악(가요, 포크, 밴드, 재즈, 트로트, 월드뮤직 등), 양악·국악(성악, 기악, 합창, 판소리, 타악 등), 연극(연극, 마당극, 뮤지컬, 마임 등), 무용(한국무용, 현대무용, 스트리트댄스, 라틴댄스 등), 예술일반(전통연희, 서커스, 마술, 코미디, 다원 예술 등)이다.

접수는 오는 9월 19일 오후 6시까지 참가신청서 및 5~10분 분량의 공연·연습 동영상을 홍천군 문화체육과 예술담당(홍천읍 두개비산로46)을 방문해 제출하거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메일 접수의 경우는 파일명 및 이메일 제목을 ‘다양한 장르의 거리공연_단체명(개인명)’으로 표기해야 한다.

선정 결과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홍천군 홈페이지 또는 선정단체(개인)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공연은 9월부터 11월까지 홍천군 축제 등과 연계해 도시산림공원 토리숲 및 꽃뫼공원 등 열린공간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일정 등은 선정단체와 상호 협의를 통해 진행된다.

단체별 회당 공연은 30분 내외로 팀별 1회당 개인 40만원, 단체 80만원이 지원된다.

배태수 문화체육과장은 “군민에게 볼거리와 수준 높은 공연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재능과 열정을 갖춘 예술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천군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를 참고하거나 문화체육과 예술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횡성군, 한파 취약계층 1,000가구에 예방 물품 지원

[뉴스스텝] 횡성군이 겨울철 한파로 인한 인명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재난 취약 계층 1,000가구를 대상으로 한파 예방 물품 지원에 나선다.군은 재난관리기금을 투입해 홀몸 어르신, 75세 이상 고령 부부 가구, 거동 불편자 등 동절기 추위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를 집중 지원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전달되는 한파 예방 물품은 핫팩, 모자, 목도리, 장갑 등 실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방한용품 4종으로 구성됐다. 물

대전 서구, 가수원동 현장 돌며 주민 목소리 경청

[뉴스스텝] 대전 서구는 가수원동 ‘우리동네, 소통투어’ 행사를 진행해, 주민들과 소통하고 사업 현장을 점검했다고 9일 전했다.서철모 서구청장을 비롯한 구 관계자들은 우선 모아드림아파트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설맞이 명절 인사를 전하며 안부를 살폈다. 이후 주민들과 계백지구 공영주차장 조성 현장을 찾아 사업 추진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했다.끝으로는 동 행정복지센터로 이동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방문객들의

고양시, 유튜브 예능 '동대동' 출연진 공모… "우리 동네 대표 선수를 찾습니다"

[뉴스스텝] 고양특례시가 44개 동 주민들이 직접 주인공으로 참여하는 신규 유튜브 예능 콘텐츠 ‘동대동(우리 동네 대결)’의 본격적인 제작을 앞두고 ‘우리 동네 대표 선수’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동대동’은 단순히 지역 정보를 전달하는 기존 홍보 방식에서 벗어나, 동네를 가장 잘 아는 ‘실제 거주자’들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동네의 명예를 걸고 승부하는 시민 참여형 예능 프로그램이다.이번 프로그램은 2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