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이번 주말 공연·전시로 포근한 겨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6:30:36
  • -
  • +
  • 인쇄
▲ 희망의 심포니

[뉴스스텝] 오는 주말 인제군에 예술의 향연이 펼쳐진다.

‘희망의 심포니’ 정기연주회가 12월 7일 오후5시에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올 한해 진행된 희망의 심포니 교육을 통해 실력을 갈고 닦은 단원들의 연주를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전 연령 대상 무료로 진행되며, 관객과 교감하며 그랜트 선장의 아이들 외 클래식 명곡과 영화 OST 등 다양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인제 필하모닉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가 12월 8일 오후 5시에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아름답고 웅장한 연주로 포근함을 더할 이번 공연은 전석 물료로 진행되며 유명 영화와 애니메이션의 삽입곡으로 셋리스트를 구성해 관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 ‘제7회 미시령힐링가도 전국 사진공모전 전시’가 열린다.

12월 7일부터 15일까지 박인환문학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사진전 대상작인 이상오 씨의 ‘인제 뗏목’ 외에도 미시령힐링가도 9경과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과 축제를 담은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수 있도록 풍성하고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