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청년플랫폼, 2024년 제2회 토닥토닥 음악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6 16:20:30
  • -
  • +
  • 인쇄
청년 예술가와 무안군민이 함께하는 기부 음악회
▲ 무안군청년플랫폼, 2024년 제2회 토닥토닥 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무안군청년플랫폼은 12월 14일 15시30분 전남여성가족재단 공연장에서 제2회 토닥토닥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회를 맞이한 토닥토닥 음악회는 ㈜피크베리머치(대표 양은진)와 공동주관하는 행사로, 청년 예술인들에게 무대를 제공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선사하며, 후불 기부 방식으로 모금된 공연비는 지역 사회에 환원한다.

이번 음악회는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풍성한 공연 라인업으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목포대학교 연주팀 MNU Trio와, 판소리꾼 오선지, 가야금 연주자 송유진, 중창단 필그림이 함께 무대를 준비하여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공연이 끝난 후 느낀 감동만큼의 금액을 자율적으로 기부하는‘감동 후불제’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전액 지역 사회를 위해 환원될 예정이다.

문화와 나눔을 결합한 이번 행사는 관객들의 참여를 통해 지역 사회와 청년 예술가들을 동시에 응원하는 따뜻한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안군청년플랫폼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청년 예술가들에게 창의적인 활동의 장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확산할 계획이다.

이에 양은진 대표는 “이번 음악회가 문화와 나눔을 연결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기부 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으며 김상준 센터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청년 예술인들이 재능을 발휘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라며많은 관심과 홍보를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신청과 자세한 사항은 무안군청년플랫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무안군청년플랫폼 유선으로 연락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선착순 AI 지원은 '차별의 경기' 초래... 선심성 예산 지양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소속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1일 ‘경기 청소년 AI 성장 바우처 사무의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안건 심사를 통해, 경기도가 추진 중인 학생 대상 AI 지원 사업의 불공정성과 실효성 부재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이날 윤 의원은 경기도가 중학교 2학년 학생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려는 AI 활용 역량 강화 사업이 일부 대상에게만, 그것도 '선착순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하천·계곡 지킴이 여성 지원자 86명 중 실제 선발 18명...“성인지 예산 무용지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21일 열린 2026년 본예산 심사 및 제3차 추가경정예산 심사에서 건설국과 건설본부를 대상으로 도민 생활안전 예산의 불투명한 감액, 성인지 예산 구조의 고착화, 지하안전 관리체계 부재 등을 집중적으로 지적했다.박 의원은 성인지 예산 분야와 관련해 “하천·계곡 지킴이의 여성 지원자는 86명(17.2%)이나 실제 선발은 18명(16.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 “복지예산이 경기 따라 흔들리는 ‘고무줄 예산’... 사회적 약자 기본권 침해 우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21일 열린 경기도의회 제387회 정례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안 심의에서 2026년도 복지예산 편성과 관련해 노인·장애인 복지사업의 대규모 일몰 및 감액 문제, 추경 의존 구조, 복지예산의 불안정성을 강하게 지적하며 전면적인 재검토를 촉구했다.박재용 의원은 “복지국 총 예산은 증가했지만 노인·장애인 복지예산 점유율은 오히려 감소했다”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