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고성 청춘남녀, ‘심쿵데이’에 만나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5 16:20:08
  • -
  • +
  • 인쇄
고성군, 관내 미혼남녀 대상 만남의 장 마련
▲ 경남 고성 청춘남녀, ‘심쿵데이’에 만나요!

[뉴스스텝] 고성군은 오는 10월 26일, 고성군 미혼남녀를 대상으로'두근두근, 고성 청춘남녀 ‘심쿵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바쁘게 살아가는 청년들에게 만남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주고자 기획됐다.

‘심쿵데이’는 연애코칭, MBTI 커플 레크리에이션, 일대일 매칭 대화 등 어색한 분위기를 날려버릴 설렘 가득한 프로그램으로 고성청년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군은 남녀 각 20명씩 총 40명을 모집하며 행사 참가 신청은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다.

참가대상은 27세(1997년생) 이상 39세 이하(1985년생)의 미혼남녀 중 고성군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관내 기업체 및 공공기관 등에 근무하는 근로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행사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고성군 누리집(고성군소개-군청안내-부서-인구청년추진단-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신청서와 함께 주민등록초본, 재직증명서 등의 증빙서류를 갖춰 고성군 통합예약시스템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고성의 청춘남녀가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들고, 나아가 인생의 동반자로서 가정을 꾸리게 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일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시책을 발굴해 살고 싶은 고성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