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어린이날 특별한 만남! 어린이 소리극 '벨벳토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7 16:20:37
  • -
  • +
  • 인쇄
2025.5.4.-5. 오후2시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
▲ 김해시, 어린이날 특별한 만남! 어린이 소리극 '벨벳토끼'

[뉴스스텝] 김해문화관광재단은 다가오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어린이 소리극‘벨벳토끼’를 김해서부문화센터 하늬홀에 선보인다.

어린이 소리극‘벨벳토끼’는 2021년 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에서 제29회서울어린이연극상 대상을 수상하며 장르를 뛰어넘는 작품성으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재)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공연예술 지역 유통지원 사업으로 선정되어 김해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어린이 소리극‘벨벳토끼’는 영국작가 마저리 윌리엄스 Margery Williams (1881~1944)의 ‘The Velveteen Rabbit_How toys become real?’를 원작으로 한다. 영어권에서는 TV드라마, 애니메이션, 연극, 무용극, 영화로도 제작되어 고전으로 자리 잡은 동화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탄탄한 스토리를 토대로 타루가 국내에서는 최초로 무대화 했다.

타루는 전통예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작품을 창작하는 공연단체로 이번 공연에서는 국내 수준급 젊은 국악인들과 함께 타루만의 색깔을 더해 판소리, 민요, 전통연희가 조화를 이루며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놀이로써 이야기를 풀어낸다.

‘벨벳토끼’는 애착 인형과의 경험을 통해 우정, 사랑, 존재, 관계의 의미에 공감을 나눌 수 있는 스토리이다. 진정한 사랑을 받아‘진짜’가 되는 토끼 인형의 이야기는 어린이와 성인 모두에게 흥미와 위로를 선사한다.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이태호 문화예술본부장은“5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번 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상상의 놀이를 펼쳐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어린이 소리극‘벨벳토끼’는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예매는 김해서부문화센터 홈페이지와 예스24 티켓 에서 하면 된다.공연 티켓은 전석 2만원이며, 김해시민은 50%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김해서부문화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