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 대덕면 위원회 백숙 나눔 행사 시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5 16:15:24
  • -
  • +
  • 인쇄
백숙 한 그릇으로 이웃사랑 실천하자!
▲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 대덕면 위원회 백숙 나눔 행사 시행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대덕면 위원회는 25일 중복을 맞이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한 백숙 나눔 행사했다.

이날 백숙 나눔 행사는 회원 15명이 참석해 마을 주민 40여 명을 대상으로, 조룡1리 음지 경로당에서 진행됐다.

이응중 바르게살기운동 대덕면 위원회장은“무더운 여름철, 이웃들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더위도 잊고 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됐고 이를 위해 같이 봉사해주신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손중일 대덕면장은“이웃과 함께 음식을 나누며 더 가까워진 느낌이 들었고,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회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나눔 행사뿐만 아니라 여러 활동을 통해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사회의 화합과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지속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3일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윤종영(연천)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연천군 두일리평화관광교육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UN화장장 안보특별위원회’ 출범식은 정경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소속)의 사회로 진행된 가운데, 백현종 대표의원과 윤종영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이한국 수석정책위원장, 이석균 기획수석, 이영주 제2정책위원장

여수시의회, 석유화학 산업위기 지역 행안부 보통교부세 지원 연장 환영

[뉴스스텝] 여수시의회는 정부가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을 위해 보통교부세 제도를 개선하고, 고용·산업위기지역에 대한 재정 지원 수요를 연장하기로 한 데 대해 4일 환영의 뜻을 밝혔다.행정안전부는 최근 지방교부세위원회를 열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민생 지원 강화를 위한 보통교부세 산정 기준 개선안을 확정했다.이번 개선안에는 지역경제 회복과 균형발전 요소 반영, 고용·산업위기지역 지원 수요 연장 등이 포함됐다.여

'1박 2일', 독도 최정상에 오르다! 벅찬 감동에 뭉클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영광"

[뉴스스텝] '1박 2일' 멤버들이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은 '독도 일지'를 완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에서는 대한민국 최동단 독도에 입성한 여섯 멤버의 '나의 독도 일지'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의 시청률은 7.5%(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로 동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