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4 16:20:47
  • -
  • +
  • 인쇄
9. 14.(토), 28.(토), 통제영 거리 일원에서 1900년대로 떠나는 낭만여행
▲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는 오는 14일과 28일 토요일 저녁 5시부터 9시까지 통제영 거리 일원에서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 강구안 나이트 프린지 ‘투나잇 통영! 즐거울 樂’을 잇는 하반기 대표 야간관광 콘텐츠로 1900년대 감성의 음악공연 및 영화상영, 뮤지컬, 패션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추석 귀성객과 지역민, 관광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4일 첫 프로그램은 가수 이새벽의‘오빠는 풍각쟁이’, ‘늴리리 맘보’ 등 1900년대 유행한 만요를 즐길 수 있는 음악공연이며, 다음으로 하모나이즈 그룹의 모던 뮤지컬 갈라쇼가 이어진다.

하모나이즈는 보컬리스트, 뮤지컬 배우, 래퍼, 댄서 등 다양한 멤버가 조화를 이룬 국내 최초 쇼콰이어 그룹으로 세계합창올림픽 금메달 2관왕을 수상한 공연팀이며 모던보이즈 컨셉의 뮤지컬 갈라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 프로그램으로는 김혜수, 박해일이 주연한 영화 ‘모던보이’가 상영된다.

28일에는 통영에서 활동 중인 재즈 작곡가이자 기타리스트인 김효동의 재즈밴드 음악공연과 경남 시니어 모델이 선보이는 개화기 패션쇼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우디 앨런 감독, 오웬윌슨 주연의 영화 ‘미드나이트 인 파리’가 상영된다.

공연이외에도 주행사장인 통제영거리에서는 지역 내 마을단체와 협업한 ‘투나잇 통영! 다이닝 한상’이 진행될 예정이며 충무김밥, 빼데기죽, 통영문어로 만든 타코야키, 시금치 마들렌 등 지역의 다양한 특산물을 이용한 통영만의 다이닝 한상을 체험할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 역사홍보관 1층에서 통영 의상실과 사진관을 운영해 모던보이즈 복장 체험과 즉석 흑백사진 촬영 및 인화 이벤트를 무료로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신분증 제시 후 의상대여가 가능하며 모던보이즈 복장을 입고 주요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SNS 인증 시에는 야간관광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문화해설사와 함께하는 통제영 야간투어‘투나잇 통영 IN 통제영’프로그램이 19시와 20시 일 2회 운영된다.

통제영 야간투어는 인스타그램(투나잇 통영)을 통한 사전 예약자(회당 25명 내외)에 한해 진행되며, 밤에 더욱 아름다운 국보‘세병관’을 비롯한 통제영의 아름다운 정취와 재미있는 역사해설을 들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역 소상공인이 참여한 플리마켓, 페이스 페인팅, 디지털 드로잉 등 체험부스도 운영돼 초가을 밤, 통제영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불 밝힐 계획이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 관광혁신과로 문의하면 된다.

통영시 관계자는 “대한민국 제1호 야간관광 특화도시 통영의 대표 야간관광 콘텐츠인 ‘투나잇 통영! 모던보이즈’공연에 시민과 관광객이 많이 참여하여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임실군, 군민안전보험 보장 확대 운영

[뉴스스텝] 임실군이 운영중인 군민안전보험이 예기치 못한 각종 사고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들의 든든한 사회안전망 역할을 하며, 생활 속 필수보험으로 자리잡고 있다. 군에 따르면 임실군은 군민의 안전 사각지대를 최소화 하기위해 군민안전보험의 보장항목을 확대하고, 이달 16일부터 2027년 1월 15일까지 군민안전보험을 운영하고 있다. 예기치 못한 사고가 곧바로 경제적 위기로 이어질 수 있는 농촌지역의 현실

영암군 감염병 대응 외국인주민도 함께한다

[뉴스스텝] 영암군의 감염병 대응 외국인주민이 통역으로 도운다. 영암군보건소가 21일 보건소에서 영암군외국인주민지원센터와 외국인주민 감염병 통역지원 협력체계 구축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감염병 대응 과정에서 발생하는 언어장벽을 해소하고, 이주노동자·결혼이주여성·농업계절근로자 등 외국인주민에게 체계적으로 통역을 지원하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체결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센터 소속 통역사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미래교육연구원, AI시대, 국내외 전문가와 미래 교육 비전 공유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미래교육연구원은 오는 2월 11~12일 이틀간 『AI와 함께 자라는 아이들』 온라인 국제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미래교육연구원이 주최하고, 전북인공지능고등학교가 주관하는 이번 콘퍼런스는 ‘국내외 교육전문가와 함께하는 AI 디지털 교육의 미래’를 주제로 AI 기술 환경 속에서 아동·청소년이 갖추어야 할 핵심 역량을 모색하고, 미래 교육의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