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구 수정4동 새마을부녀회『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6 16:20:53
  • -
  • +
  • 인쇄
▲ 부산 동구 수정4동 새마을부녀회『사랑의 삼계탕 나눔』행사

[뉴스스텝] 부산 동구 수정4동은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로 힘겹게 여름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지난 25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고, 주민자치위원회, 동구 중앙새마을금고에서 후원했다.

이날 새마을부녀회 회원 10여 명은 정성껏 재료를 손질하여 조리한 삼계탕 100인분을 손수 포장하여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 또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발굴하기 위해 밑반찬과 식품 꾸러미도 함께 전달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안부를 살피고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보냈다.

정영애 수정4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이번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창녕군, 2025년 지자체 외국인주민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수상

[뉴스스텝] 창녕군은 지난 1일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한 2025년 지자체 외국인주민 지원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경진대회는 최근 우리나라에 거주하는 외국인 주민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우리사회 주요 구성원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각 지자체가 자율적으로 외국인주민지원 정책을 개발하고 실행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2020년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시행하고 있다.지난 7월부터 진행된 올해 경진

2025년 김천시 적극행정 우수사례 온라인 시민투표 실시

[뉴스스텝] 김천시는 12월 3일부터 12월 10일까지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선발을 위한 온라인 시민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시민투표는 한 해 동안 시민이 일상에서 느끼는 체감도가 높은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선발하기 위해 실시된다. 김천시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1월 14일까지 한 달간 시민 및 부서 추천을 통해 개인 25건, 팀 19건 총 44건의 적극행정 사례를 접수했다.

계룡시, 시민 대상 ‘에이즈 예방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계룡시는 2일 엄사면 화요장터 일원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HIV/AIDS, 성매개 감염병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세계 에이즈의 날(매년 12월 1일) 및 에이즈 예방주간(12.1~12.7)’을 맞아 에이즈 바로 알기 및 무료 익명 검사를 집중적으로 안내하고 에이즈에 대한 편견 해소를 위해 마련했다. 또한, 리플릿 배부 및 SNS, 전광판을 이용한 캠페인을 병행 전개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