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뮤지컬, 무용, 발레... 국내 최고의 명작들이 대구로 모인다! 대구문화예술회관 하반기 기획공연 티켓 오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16:25:42
  • -
  • +
  • 인쇄
대구의 가을을 채울 대구문화예술회관 하반기 기획공연 티켓 오픈(8.27.)
▲ 대구문화예술회관 하반기 기획공연 티켓 오픈 뮤지컬 비밀의 화원

[뉴스스텝] 대구문화예술회관은 오는 8월 27일오후 2시에 하반기 기획공연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공연은 창작 뮤지컬 2편, 연극 1편, 발레 1편, 현대무용 1편으로 다양한 장르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하반기에는 얼리버드 할인과 대구문화예술회관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키지 판매로 관객에게 ‘믿고 보는 즐거움, 골라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구를 대표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 대구문화예술회관이 야심 차게 준비한 2024년 하반기 기획공연 티켓오픈이 진행된다.

올해 상반기, 대구문화예술회관은 탄탄한 제작 역량과 다년간 축적된 대형 공연 경험으로 어린이 창작 뮤지컬 ‘어린왕자’, DIMF 대구시립극단 공동기획 창작 뮤지컬 ‘미싱링크’ 등 창작 작품과 지역 예술인의 예술혼을 고취시키는 아츠스프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어 하반기에는 수도권 주도의 공연 흐름을 벗어나 국내 공연시장을 뒤흔든 대형 명작들을 무대에 올려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한다. '

무용, 뮤지컬, 연극, 발레 등 다양한 장르를 마련해 대구문화예술회관을 찾는 관객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8월 27일 티켓 오픈을 진행하는 공연은 총 5작품이다.

제17회 DIMF어워즈 2관왕이자 프랜시스 호지스 버넷의 명작 소설을 근간으로 한 힐링을 안겨주는 창작 뮤지컬 ‘비밀의 화원’(10.4.~5.)

국립현대무용단과 대구문화예술회관의 협력으로 탄생한 지역 무용가 발굴 프로젝트 ‘코레오 커넥션’(11.1.)

마린스키 발레단 안무 버전으로 겨울이 다가옴을 느끼게 해주는 발레 명작, 유니버설발레단의 ‘호두까기인형’(11.15. 부터 16.)

판소리와 현대무용의 결합으로 K-뮤지컬계에 한 획을 그으며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판소리 뮤지컬 ‘적벽’(11.22. 부터 24.)

로널드 하우드의 소설을 원작으로 배우 송승환 등 배우들의 명연기가 돋보이는 연극 ‘더 드레서’(11.28. 부터 30.)를 만나볼 수 있다.

티켓오픈은 8월 27일 오후 2시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올해 대구문화예술회관은 일반 판매 외에도 패키지 할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연극·뮤지컬 패키지’로 뮤지컬 ‘비밀의 화원’(10.4. 부터 5.), 판소리 뮤지컬 ‘적벽’(11.22. 부터 24.), 연극 ‘더드레서’(11.28. 부터 30.) 3작품을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인당 4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R석, S석만 패키지 구매가 가능하다.

패키지를 먼저 구매한 후, 공연예매권으로 각 개별 공연의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매한 관객은 공연 당일 소정의 기념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국립현대무용단X대구문화예술회관 ‘코레오 커넥션’(11.1.)과 유니버설발레단 ‘호두까기인형’(11.15. 부터 16.)은 8월 27일 오후 2시부터 9월 10일 오후 1시 59분까지 2주간 30% 얼리버드 할인을 실시한다.

1인당 4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예매 시 할인 권종에서 ‘얼리버드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김희철 대구문화예술회관장은 “하반기 대구문화예술회관 무대는 극장 마니아들이 앞다퉈 관람하는 명작들로 꾸려진다”며, “어떤 장르라도 소화할 수 있는 극장이기 때문에 이토록 다양한 공연을 올릴 수 있다.

공연을 사랑하시는 분들은 대구문화예술회관에서 자신의 취향대로, 혹은 자신의 취향을 찾아가는 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며 티켓오픈을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위군, 제16회 삼국유사 퀴즈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뉴스스텝] 군위군에서 한국사 고등학생 역사 퀴즈대회인 ‘제16회 삼국유사 퀴즈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퀴즈대회는 2인 1팀으로 총 38팀이 참가하여 학교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대회장에는 각 학교를 응원하는 응원단들이 참석해 열띤 응원을 보냈다. 열정적인 응원 속에 대회는 더욱 활기차고 흥미진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대회 결과 상주고등학교의 ‘역사 저격수’팀(김우진·김승우)이 대상의 영

미추홀학산문화원, 역사와 자연 속에서 예술로 놀다! 문학산에서 즐기다!

[뉴스스텝] 인천 미추홀학산문화원은 지난 13일 문학산과 문학산성 일대에서 역사, 자연, 예술이 어우러진 예술축제 ‘플레이(Play)@문학산, 엔조이(Enjoy)@문학산성’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두 회차로 나눠 진행됐으며, 105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 참가자들은 문학산의 역사와 자연, 문학산성을 주제로 한 미술, 음악, 연극 놀이 등 다양한 예술 활동에 참여했다. 상상력을 자극하는 친환경 미술

전통의 숨결 담긴 속초 도문농요, 유산 공개행사 개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 무형문화재인 ‘속초 도문농요’의 유산 공개행사가 2025년 9월 15일 오전 10시, 속초시 상도문 마을논에서 개최됐다.이번 행사는 강원특별자치도와 속초시가 후원하고, 속초문화원과 속초도문농요보존회가 주관해 진행됐다. 지난 5월 4일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린 이번 공개행사는 무형유산의 전승체계 구축과 전승 의욕을 높이는 동시에, 지역 전통문화의 향토성과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한 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