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핫플'소곳소곳'스탬프 투어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16:25:58
  • -
  • +
  • 인쇄
등록된 문화 공간 5곳 이상 방문 시 상품 증정
▲ 포스터

[뉴스스텝] (재)김포문화재단은 6월 19일부터 김포 문화공간 안내 플랫폼 '소곳소곳 김포'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상시 운영한다.

소곳소곳 김포 누리집 회원가입 후 등록 공간 중 5개 이상의 공간을 방문하여 스탬프를 획득한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15일까지 운영된다.

모바일로 누리집에 접속하여 등록 문화공간을 방문하면 자동으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참여자순으로 15명에게 커피쿠폰을, 그 외의 참여자에게는 지역 작가와 협업한 모바일 배경화면 및 카카오톡 테마를 지급한다.

김포문화재단 이계현 대표이사는“김포의 보석 같은 문화공간들을 소개하는 소곳소곳 김포 스탬프 투어를 통해 지역에 재미와 활력을 만들며, 지역과 지역 기반 삶을 통해 지역살이가 갖는 매력적인 잠재력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했다.

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소곳소곳 김포'는 현재 50여 곳의 다양한 문화공간이 등록되어 있다. ▲ 3대에 걸쳐 벼꽃을 피우는 아름다운 사람들이 운영하는 이색 체험과 농기구 전시관‘벼꽃농부’▲ 40년을 희귀 서양난과 원종보존에 힘써오며 아시아 최대의 오키디아 파크(Orchidia Park)를 꿈꾸는 ‘이원난농원▲ 주말, 어린이와 마음껏 공연문화를 즐길 수 있는 소극장 ‘김포한강괜찮은홀’ ▲ 눈과 가슴을 자극하는 예쁜 그림책으로 가득한 독립서점 ‘하브루타 그림책방’ ▲ 장르 소설 독서모임이 활성화된 북카페 ‘책한모금’ ▲ 오래된 정미소를 개조한 이색카페 ‘아워 올드 밀’ 등 10곳이 올해 상반기 추가됐으며 하반기에도 추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산소방서, 화목보일러 화재안전 현장지도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산소방서(서장 한창완)는 겨울철 화목보일러 사용 증가에 따른 화재 위험을 줄이기 위해 1월 23일 경산시 하양읍 대동리 일대 화목보일러 사용 가구를 대상으로 현장 안전점검과 화재 예방지도를 실시했다. 이날 점검에는 한창완 서장을 비롯한 소방공무원 5명과 대동1리 마을이장이 함께 참여해 대동1리 화목보일러 사용 2가구의 화목보일러 관리 상태를 확인하고, 화재 예방 요령 교육과 소화기 사용법

여수소방서, 안전한 겨울나기 위한 생활안전수칙 집중홍보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각종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시민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겨울철 생활안전수칙 집중 홍보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온 급강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심뇌혈관 질환, 저체온증 등 건강 피해를 예방하고 안전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여수소방서는 시민들이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카드뉴스를 제작해 배포하며, 이른 새벽과 아침 시간

여수소방서, 화재 취약계층 보호 위한‘119 화재안심콜 서비스’홍보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화재 발생 시 신속한 대피 안내와 구조를 지원하기 위한 ‘119 화재안심콜 서비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집중 홍보에 나섰다. 119 화재안심콜 서비스는 자력 대피가 어려운 돌봄공백 아동, 장애인, 고령자, 독거노인 등 화재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화재 발생 신고 접수 시 등록된 정보를 활용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맞춤형 대응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119종합상황실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