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립합창단, ‘한 여름밤의 호수음악회’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2 16:25:47
  • -
  • +
  • 인쇄
31일 저녁 7시 30분 일산호수공원 주제광장 계단무대서 공연
▲ ‘한여름 밤의 호수음악회' 홍보문

[뉴스스텝] 고양시립합창단의 기획연주회 '한 여름밤의 호수 음악회'가 8월 31일 저녁 7시 30분 일산호수공원 주제광장 계단무대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정상급의 연주력을 자랑하는 이번 음악회는 누구나 자유롭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음악회로써 아름다움 자연 풍경이 돋보이는 일산호수공원에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들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공연은 김정연 편곡의 ‘아름다운 나라’ 조혜영 편곡의 ‘내나라 내겨레’등 국내 합창곡들로 시작해 전설적인 락밴드 퀸(Qeen)의 히트곡 메들리를 합창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