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풍동도서관, ‘성우와 함께하는 낭독완독’ 프로그램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16:26:06
  • -
  • +
  • 인쇄
23일부터 선착순 접수…낭독 훈련 통해 책을 읽는 즐거움 향유
▲ 성우화 함께하는 낭독완독 홍보문

[뉴스스텝] 고양특례시 풍동도서관이 오는 9월 5일부터 10월 24일까지‘성우와 함께하는 낭독완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낭독 프로그램은 다양한 감각을 일깨우는 새로운 독서법으로서의 ‘낭독’을 통해 책을 읽는 즐거움을 향유하고, 소리로서 함께 공감하기 위해 기획됐다.

낭독 도서는 안도현 작가의 ‘연어’와 루리 작가의 ‘긴긴밤’으로, 낭독훈련과 실습을 동시에 진행하며 사전에 책을 읽고 참여하면 더욱 몰입하여 수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생소하게 느껴질 수 있는 낭독을 전문가인 성우와 함께 진행함으로써 낭독에 대한 기초를 다지고, 낭독에 대한 즐거움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경우, 8월 23일(금)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신청이 가능하다.

‘성우와 함께하는 낭독완독’은 성인을 대상으로 하며, 9월 5일부터 10월 24일까지 매주 목요일 14시부터 16시까지 풍동도서관 에이(A)동 문화교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평창군,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대회 개최

[뉴스스텝] 천년 전나무 사이를 맨발로 걸으며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2025년 오대산 전나무 숲길 맨발 힐링 트레킹 대회”가 오는 20일 평창 진부면 오대산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월정사 금강교를 출발해 전나무 숲길과 일주문을 지나 다시 월정사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왕복 약 2km 코스에서 진행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참가비는 1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약 1만원 상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전남지원 영광사무소, 무‧배추 새로 심으셨나요? 농업경영체 등록 변경신고하세요!

[뉴스스텝]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전남지원영광사무소은 농업정책 기초자료로 활용되는 농업경영체에 등록된 품목정보의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무·배추 등 추계작물 정기변경 신고제*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이번 정기 변경신고 기간에는 무․배추 등 추계작물의 경영체 등록정보 변경 사항(품목ㆍ농지 추가 또는 삭제 등)이 있으면, 영광농관원 사무소에 전화·방문하거나 콜센터(1644- 8778), 온라인서

청주시 농업기술센터, 작물환경 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

[뉴스스텝] 청주시 농업기술센터는 17일 올 한 해 추진된 주요 기술보급 사업의 성과 공유·우수 사례 도출·개선 방안 논의를 위해 ‘2025년 작물환경분야 기술보급사업 종합평가회’를 개최했다. 농심관 느티나무실과 시범사업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충북농업기술원 등 관계기관 관계자와 시범사업 참여 농가 등 80여명이 참석해 활발한 의견을 나눴다. 주요 내용으로는 △2025년 시범사업 종합평가 및 우수사례 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