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AR 다이노투어 왕중왕전”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6:25:28
  • -
  • +
  • 인쇄
관내초등학교 대상 AR 다이노투어 왕중왕전, 관광 이벤트 진행
▲ 부산 남구“AR 다이노투어 왕중왕전”개최

[뉴스스텝] 부산 남구는 오는 10. 7 10시 용호별빛공원에서 남구 관내 초등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부산지질공원 관광자원을 활용한 로컬 관광상품 AR 다이노 투어 왕중왕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앱(다이노투어) 다운로드 후 코스별로 나타나는 공룡퇴치와 지질공원 관련 퀴즈를 푸는 미션으로 용호별빛공원에서 이기대 어울마당까지 진행된다.

랭킹 상위 3명에게는 시상과 더불어 아이패드 미니(1등), VR 체험기(2등), 여행용 캐리어(3등) 부상이 지급된다.

아울러AR 다이노 포토존, VR 공룡 그리기 체험 부스 운영, 룰렛 이벤트, 풍선아트, 남구 SNS 캐릭터 열쇠고리 만들기 체험 키트 등의관광 이벤트를 진행하여 참가자들의 흥미와 자발적 참여를 유도 할 예정이며 참가자 모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지급된다.

남구청 관계자에 따르면 AR 다이노 투어 왕중왕전 운영이 로컬자원을 활용한 교육 체험 관광으로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 어르신들에게 정성 담은 식사 대접

[뉴스스텝] 재대구 군위군 향우회봉사단(단장 박정호)는 12월 28일, 군위군 산성면 백학1·2리 마을회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위한 짜장면 식사를 대접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봉사에는 회원 15여 명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껏 짜장면을 준비하고, 따뜻한 식사를 차려 드리는 데 힘을 보탰다. 어르신들은 정갈하게 차려진 한 끼에 웃음을 지으며, 회원들과 정답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

양평군,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 성과…망미보건진료소 신규 개소

[뉴스스텝] 양평군은 동부 지역 주민들의 의료 접근성 향상을 위해 지평면에 망미보건진료소를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망미보건진료소는 양평군 지평면 대평로 469에 위치하며, 2025년 농어촌의료서비스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해당 사업은 의료 접근성이 낮은 농어촌 지역의 보건의료 인프라를 확충하기 위해 추진되는 국·도비 지원 사업이다.망미보건진료소 신축사업은 2025년 7월 착공해 12월에 완공됐으며,

부천시,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보수 지원 접수

[뉴스스텝] 부천시는 2026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추진을 위해 내년 1월 2일부터 신청을 받는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2007년부터 이어온 부천시의 대표적인 공동주택 지원 정책으로, 노후 단지의 보수비 부담을 덜고 실질적인 주거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사용검사일로부터 15년 이상 경과한 공동주택으로, 공용시설물 유지보수에 필요한 비용 일부를 보조한다. 지원 규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