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우수 특산품으로 추석선물 준비하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16:25:18
  • -
  • +
  • 인쇄
기업·단체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행사 동시 진행
▲ 경남 우수 특산품으로 추석선물 준비하세요!

[뉴스스텝] 경상남도와 경남관광재단이 운영하는 경남관광기념품점은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일부터 27일까지 추석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특별 할인행사는 기념품점에 입점한 전 품목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진행하며, 18개 시군을 대표하는 우수 지역특산품 중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은 상품 30종에 한해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전통적인 명절 선물인 시즌상품(사과, 샤인머스켓 세트)과 주변에 선물하기 좋은 3만원대 상품(감식초, 인산비누 세트 등), 가심비·가성비를 갖춘 3~5만원대 상품(숙성벌꿀, 도라지진액 등), 가까운 분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5만원 이상(상황버섯, 흑마늘진액 등) 건강식품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행사기간에 총 30·60·100·150·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기업 및 단체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사은품(마사지기, 커피머신, 전자레인지 등)을 증정한다.

황희곤 경남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지역의 특산품을 선물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추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추석 기획전의 다양한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창원컨벤션센터 1층), 온라인샵, 전화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탄트램’ 흔들림 없이 추진 ... 화성특례시, 강력 추진 의지 표명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수의계약으로 추진 중이던 ‘동탄 도시철도 건설공사(1단계)’와 관련하여, 단독응찰자인 DL이앤씨 컨소시엄의 사업참여 포기 의사 표명에도 불구하고 “사업의 주체는 화성시이며, 어떠한 난관이 있더라도 동탄 트램 건설사업은 멈춤 없이 추진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시는 사업의 신속하고 안정적인 재추진을 위해 30일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주재로긴급 대책회의를 개최했고, 전문가 자문단

서울 강서구-교보문고, 독서문화 확산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는 30일 지역사회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교보문고와 손을 맞잡았다. 구는 이날 구청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박용식 교보문고 원그로브점장, 김상준 교보문고 강남사업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서문화 진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도서관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주민들의 독서 접근성을 높여 자연스럽게 생활 속 독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

법무부, 친족상도례 규정을 정비하는 「형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뉴스스텝] 친족의 범위를 불문하고 친족 사이에 발생한 재산범죄는 친고죄로 일원화 하는 「형법」 개정안이 12월 3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헌법재판소는 2024. 6. 27. 「형법」상 친족상도례 조항 중 “직계혈족, 배우자, 동거친족, 동거가족 또는 그 배우자(이하 ‘근친’)” 사이에 벌어진 재산범죄에 대해 형을 면제하는 조항(제328조 제1항)에 관하여, 피해자의 재판절차진술권을 침해한다는 이유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