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양주농부마켓 추석명절 맞이 30% 특별할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2 16:25:40
  • -
  • +
  • 인쇄
▲ 양주시, 양주농부마켓 추석명절 맞이 30% 특별할인!

[뉴스스텝] 양주시는 ‘양주농부마켓’에서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양주농부마켓’은 양주시가 관내 농특산물 온라인 판매 및 홍보를 위해 개설한 직영 인터넷 쇼핑몰이다.

취급 품목은 ▲계란, ▲고구마, ▲과채류, ▲꿀, ▲돼지감자, ▲무, ▲버섯, ▲쌈채류, ▲여주, ▲작두콩 등 신선한 농산물과 ▲건강차, ▲김치, ▲요거트, ▲전통장 및 기름류, ▲치즈, ▲흑염소 진액 등 농산물 가공품 80여 가지이다.

시에 따르면 오는 24일까지 ‘양주농부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30%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양주농부마켓’온라인 쇼핑몰 로그인 시 추석 특별 할인쿠폰 5장이 자동 발급되며 30일 이내 사용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소비자들이 양주시의 품질좋은 농특산물들을 특별한 가격에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다”며 “신선한 양주 농산물과 함께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교육지원청, 사교육 경감 정책 공유 및 향후 발전 방안 모색

[뉴스스텝] 울진교육지원청은 2025년 12월 23일 14시, 울진해양레포츠센터에서 '2025 사교육 부담 없는 지역·학교 사업 운영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울진 관내 초·중·고등학교 업무담당자 27명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 추진한 사교육 경감 사업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학교 현장의 우수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향후 사업 운영 방향과 발전 방안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산타 복장 기사와 함께한 특별한 울진 여행

[뉴스스텝] 울진군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지난 12월 24일 연말 분위기를 더한 ‘산타 관광택시’를 운행하며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연말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산타 관광택시는 산타 복장을 갖춘 관광택시 기사 2명이 직접 운행에 참여해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거움을 더했으며, LG생활연수원을 찾은 관광객 6명이 탑승해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울진 관광을 즐겼다. 산타 관광택시는 예약을 통해 탑승한 관광객은 물론

영광군, 2025년 청년통계 공표

[뉴스스텝] 영광군은 청년의 삶을 다각적으로 분석한 ‘2025년 영광군 청년통계’를 군 대표 누리집을 통해 29일 공표했다.군은 지난 2024년 기준 영광군에 주소를 둔 18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을 대상으로 통계를 작성했으며, 인구‧가구, 경제, 일자리, 창업, 복지, 건강 6개 부문 59개 항목으로 구성된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영광군 청년인구는 13,274명으로 군 전체 인구(52,098명)의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