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내면, 오대산 내고향 이선혜 박하은 모녀 이웃사랑 실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0 16:10:10
  • -
  • +
  • 인쇄
▲ 홍천 내면, 오대산 내고향 이선혜 박하은 모녀 이웃사랑 실천

[뉴스스텝] 내면 광원리 주민인 이선혜씨와 박하은 양 모녀는 지난 9일 이선혜씨의 생일을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선혜씨는 불의의 사고로 의학적으로는 회복이 불가능하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하나님의 빛과 음성을 듣고 기적적으로 생존했고, 이후에도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으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특히, 인간극장 방송 이후 국민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작은 액수로라도 표현하고 싶어 성금을 기탁했다.

이선혜씨는 "병을 이겨내는 과정에서 정말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으려 했고, 가장 큰 힘이 된 것은 국민들의 응원이었다“라며, ”그 응원이 얼마나 큰 힘이 됐는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으며, 함께 응원해 준 국민들에게 다시 한번 고맙다“라고 전했다.

박유동 내면장은 "이선혜씨와 박하은 양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됐다”라며 “이와 같은 작은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라고 전하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 100만 원은 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성금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정들을 돕는 데 사용될 것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달성군, 충혼탑 참배를 시작으로 병오년 힘찬 출발!

[뉴스스텝] 대구 달성군은 2일, 병오년 새해를 맞아 충혼탑에서 순국선열 추념식을 거행했다. 이날 행사는 새해 군정 다짐의 일환으로,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정신을 받들어 올바른 군정을 펼치겠다는 다짐을 전한 자리였다. 행사에는 추경호 국회의원, 최재훈 달성군수, 김은영 달성군의회 의장, 박수일 달성군 보훈단체연합회장 등 120여 명의 기관단체장과 보훈단체장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기에 대한 경례, 순국선열과

울산광역시의회, 동절기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 운영 제8대 의회 임기 마무리까지 계속되는 민생 챙기기

[뉴스스텝] 울산광역시의회가 회기가 없는 동절기 기간에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를 실시하며, 공백기 없는 현장 중심 의정활동에 나선다.울산시의회는 2026년 1월 5일부터 19일까지 휴일을 제외한 총 11일간 제8대 의회의 마지막 비회기 의원 일일근무제를 운영한다. 이 기간 동안 21명의 의원이 참여하며, 하루 2명(1월 5일에 한하여 1명)의 의원이 의회에 상주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민생 현안을

하빈 행복생활문화센터 2026년 상반기 대관 시작!

[뉴스스텝] (재)달성문화재단은 2026년도 하빈 행복생활문화센터 상반기 대관 신청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역 주민들의 생활문화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관내 동호회 및 예술단체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무료 대관 기회로, 달성군에서 활동 중인 성인 5인 이상의 생활문화 동호회 및 예술단체가 대상이다. 하빈 행복생활문화센터는 2021년 6월 개관 이후, 달성군의 생활문화 거점 공간으로 자리매김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