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대전보은중동문회 제36차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5 16:10:31
  • -
  • +
  • 인쇄
▲ 재대전보은중동문회 제36차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뉴스스텝] 재대전보은중학교동문회는 지난 13일 대전 선샤인호텔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제36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형 보은군수를 비롯한 내외빈과 동문 100여 명이 참석해 모교의 발전과 고향 보은의 발전을 기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2021년부터 재대전보은중학교동문회를 이끌어온 17대 주홍건 회장(23회, 진영태양광발전 대표)이 이임하고, 제18대 정상목 회장(28회, 홍콩삼겹살 대표)이 새롭게 취임했다. 정상목 취임회장은 대덕구 명예구청장 및 외식업 대전시 부회장에 재임하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대덕153전력 김성식 대표(21회)가 보은군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하며 의미를 더했다. 참석한 동문들은 보은군 철도유치 및‘내고장, 내직장 보은愛 주소갖기’운동에 동참할 뜻을 밝히며, 고향 보은에 대한 애정과 지속적인 응원을 약속했다.

주홍건 이임회장은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 자리를 통해 함께 화합하고 고향의 미래를 이야기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앞으로도 변함없이 보은을 사랑하며 동문회의 일원으로서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정상목 신임회장은 “먼저 이임하신 주홍건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동문 간의 화합과 고향 보은의 발전을 위해 더욱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최재형 보은군수는 축사를 통해 “이임하신 주홍건 회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새롭게 취임하신 정상목 회장님께도 축하드린다”며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참여와 관심이 고향의 미래를 밝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인구증가를 위해 동문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18일 하루 도봉구청…청년 진로정책 캠퍼스로 변신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가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도봉구청에서 청년 진로‧정책 박람회, ‘제2회 청(년)정(책)모아’를 개최한다.이번 박람회는 청년들이 정책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자립 기반을 다지고 기업 관계자 등과의 소통으로 진로 방향을 구체화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이날 도봉구청 1~2층은 청년들의 미래 설계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청년정책 홍보관 기업 홍보관이 조성되며, 취업 지원프로그

영월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 자원봉사 발대식 성료

[뉴스스텝] 영월군체육회는 9월 10일 오전 11시 30분, 동강한우 2층에서 최명서 영월군수, 영월군자원봉사센터 및 22개 봉사단체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3회 강원특별자치도민생활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자원봉사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대회 기간 중 영월을 찾는 선수단, 임원, 관람객들에게 친절과 환영의 마음을 전달하고, 급수·음료 제공 및 교통 안내 지원을 통해 쾌적한 경기 관람 환경을

진주시, 진양호공원 가을 문화공연 ‘노을음악회’ 개최

[뉴스스텝] 진주시는 오는 9월 26일 오후 7시 진양호 아천 북카페 루프탑에서 ‘노을음악회’를 열어 가을 정취와 어우러진 금관악기 연주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문화예술 향유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이번‘노을음악회’는 영화 OST를 비롯해 재즈, 팝, 클래식 음악 등 대중에게 친숙한 곡들을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바 있는 Team C.I.K의 금관과 색소폰 앙상블로 새롭게 선보인다. 연주곡으로는 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