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자율방범연합회 직무경진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7 16:10:06
  • -
  • +
  • 인쇄
▲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자율방범연합회 직무경진대회 개최

[뉴스스텝] 9월 17일 횡성군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제8회 강원특별자치도 자율방범연합회 직무경진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강원자치도자율방범연합회가 주최하고 횡성군 자율방범대 주관하여, 강원자치도, 강원자치도의회, 강원경찰청, 강원자치도교육청, 횡성군, 횡성군의회, 횡성경찰서 후원으로 열리게 됐다.

대회는 김진태 강원자치도지사, 권혁열 강원자치도의회 의장, 김명기 횡성군수, 김영숙 횡성군의회 의장, 김도형 강원경찰청장, 이동권 횡성경찰서장, 강원특별자치도 18개 시군의 연합대장과 대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1부 행사에서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전년도 우승기 반납, 선수 선서, 유공자 포상, 환영사, 축사, 경품 추첨 등으로, 2부 행사는 모든 대원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육행사를 준비해 진행했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자율방범연합회 직무경진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무엇보다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이후 첫 번째 대회가 횡성에서 개최되어 더욱 의미가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평소에 지역 치안을 위해 매일 고생하는 모든 자율방범대원이 다른 일을 모두 잊고 이 대회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에너지를 충전해 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양시, ‘한양의 수도성곽’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현장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고양특례시는 서울시, 경기도, 경기문화재단과 공동으로 추진 중인‘한양의 수도성곽’의 원활한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추진을 위해 지난 10월 30일 북한산성, 한양도성, 탕춘대성 일대에서 현장 설명회를 개최했다. ‘한양의 수도성곽’의 세계유산적 가치와 현재까지의 등재 추진과정을 현장에서 직접 보면서 시민들에게 알리고자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는, 고양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의원을 비롯한 문화유산 관

여주민화협회, '제10회 민화연하장 쓰기 행사' 개최

[뉴스스텝] 여주민화협회는 오는 11월 15일 세종도서관 1층 로비에서 '제10회 민화연하장 쓰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 지인에게 따뜻한 정과 마음을 연하장에 담아 보내고 전통 민화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는 행사로, 민화를 처음 보는 사람들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 1인 1회 체험 가능하다.

양양군, 고독사 위험가구 사회관계망 형성 ‘고독사 예방 프로그램’ 추진

[뉴스스텝] 양양군은 사회적 단절로 인한 고독사 위험을 줄이고, 지역사회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고독사 예방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번 사업은 은둔형 1인 가구가 지역사회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찾아가는 집 밖 활동지지 프로그램 운영양양군은 양양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연계하여 ‘찾아가는 집 밖 활동지지 프로그램’을 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