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 사랑의 도시락 봉사 활동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16:05:30
  • -
  • +
  • 인쇄
배움과 나눔을 실천하는 농촌여성리더
▲ 한국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가 26일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뉴스스텝] 한국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는 26일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 가곡분관을 이용하는 저소득층 주민 40여 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회원들은 도시락을 저소득층 가정에 직접 배달하면서 어려운 점은 있는지 살폈다.

김옥경 회장은“생활개선회에서는 이번 활동을 시작으로 매월 1회씩 지속적으로 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며“회원들이 배운 지식을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국생활개선밀양시연합회는 건강한 농촌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장서는 여성농업인 학습단체로 12개 읍·면·동, 55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사랑의 도시락 배달은 2021년 봉사 활동 참여를 시작으로 4년째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2025년 성병영향평가’ 대상 사업 확정

[뉴스스텝] 충남도는 29일 도청 감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4기 충청남도 성별영향평가위원회 위촉식’ 및 ‘2025년 제2회 성별영향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이번 회의는 새로운 위원회 위촉과 함께 2025년 성별영향평가 대상 사업을 선정하고 특정성별영향평가 개선과제 등을 심의·조정하고자 마련했다.성별영향평가위원과 충남성별영향평가센터 연구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번 회의는 위촉장 수여, 부위원장 선출,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 10월 23일 개봉 확정! 다양한 재미가 기대되는 메인 예고편 공개!

[뉴스스텝] 범죄 없는 청정 마을에 살게 된 외지인들과 원주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감성 드라마 '사랑가 사랑을 더하다'가 10월 23일 개봉을 확정하고 화끈한 액션과 따뜻한 감성 그리고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져 기대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이한열 Ι출연: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Ι 제작: 사라보니 ]차유연, 서범식, 손지나, 김동관, 윤지영, 김경애, 박영록 등 다

옥천군,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관련 비상대책 회의 개최

[뉴스스텝] 옥천군이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전국 대민·행정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자 행정 공백 최소화를 위하여 29일 긴급 비상대책회의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서는 부서별 시스템 장애 현황 확인 및 상호 공유 업무 연속성 확보 대책 점검 대민서비스 일부 장애로 인한 군민 안내·홍보 강화 상급기관 및 유관기관과의 상황공유·협조체계 정비 등을 중점 논의했다.군은 현재 민원서비스의 중단·지연에 대비해 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