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제101회 어린이날 축제 부스 운영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2 16:15:27
  • -
  • +
  • 인쇄
▲ 횡성군청

[뉴스스텝] 횡성군은 다가오는 5월 5일 횡성문화체육공원 일원에서 코로나로 인해 중단됐던 어린이날 축제를 4년 만에 개최한다.

횡성군은 ‘제101회 어린이날 축제’에서 어린이를 중심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참여 프로그램과 아동·청소년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놀이 프로그램을 중점적으로 구성하기로 하고 체험.홍보.먹거리 부스 운영자를 공개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단체는 횡성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해 참가신청서를 오는 29일까지 방문 또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횡성군은 4년만의 대면 축제인 만큼 놀거리, 체험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축제의 장을 기획하고 있다.

소소마켓, 어린이 벼룩시장 등 가족단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및 먹거리 부스 운영과 미니레일기차, 에어바운스 등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설치 운영한다. 또한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공연프로그램과 어린이날 관련 삼행시 짓기, 플로깅 챌린지 등 아이들과 가족 모두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성주군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 ‘경북 농업명장’ 선정

[뉴스스텝] 성주군이 11일 ‘경상북도 농업인의 날’기념행사에서 대가면 흥산리 조원호 명인농장 대표가 ‘참외 분야’‘경북 농업명장’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경북 농업명장은 농업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과 노하우를 발휘하며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을 대상으로 매년 선정되는 명예로운 타이틀로, 조원호 씨는 그동안의 성실한 농업 경영과 혁신적인 기술 도입으로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조원호 명장은

통영시의회,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통영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 박상준 의원)는 11월 10일 의회 특별위원회실에서 지역축제 발전을 위한 실무부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통영시 지역축제 발전방안 연구회'회장인 박상준 의원과 간사인 조필규 의원, 김미옥 의원, 신철기 의원, 노성진 의원과 문화예술과 및 통영문화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간담회에서는 제64

제천시의회, 울릉도 국내연수 실시

[뉴스스텝] 제천시의회는 11일부터 12일까지 울릉도 일원에서 국내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제천시와 울릉군이 지역을 넘어 하나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연수단은 11일 울릉도독도해양연구기지를 찾아 해양생태계 변화와 해양자원 관리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기후변화 대응 및 해양주권 강화를 위한 연구활동의 중요성을 확인했다. 이후 울릉군의회를 방문한 연수단은 교류 간담회를 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