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태백시지부, (재)태백시민향토장학회 장학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8 16:15:24
  • -
  • +
  • 인쇄
▲ NH농협은행 태백시지부, (재)태백시민향토장학회 장학금 기탁

[뉴스스텝] NH농협은행 태백시지부는 28일 태백시청을 방문해 지역의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재)태백시민향토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NH농협은행 태백시지부는 장학회 설립시부터 올해까지 꾸준히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의 농가돕기 캠페인, 소외계층을 위한 쌀 기탁 등 지역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 공헌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박세진 조합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는 지역인재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태백시의 발전을 위해 항상 관심을 기울이는 NH농협은행 태백시지부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이사장은 “태백시 장학사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노력해 주시는 마음을 잊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의 학생들이 기부금을 발판 삼아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양시 여성상담센터, 시민과 함께하는 4대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광양여성상담센터(광양YWCA)는 9월 18일 광양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2025년 양성평등 기념행사에 참여해 4대 폭력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센터는 이번 캠페인에서 OX 퀴즈, 리플릿 배부, 홍보 물품 나눔 등을 통해 4대 폭력(성폭력·성희롱·성매매·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모두가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했다.광양여성상담센터 관계자는 “4대 폭력은 개인의

인천 서구, ‘검단 청년 페스타’ 호응 속 마무리

[뉴스스텝] 인천 서구는 지난 9월 20일 검단사거리 광장에서 열린 ‘2025 검단 청년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종다리공원에서 출발한 퍼레이드로 막을 열었고, 청년 예술인과 전 출연진이 함께한 오색 길쌈놀이와 기놀이 퍼포먼스가 검단사거리 광장 일대를 활기차게 물들였다. 특히 광장을 가득 채운 다채로운 색상의 깃발은 청년들의 힘찬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었다. 본 행사에

경주시, APEC 성공 개최 향한 범시민결의대회 연다

[뉴스스텝] 경주시가 오는 30일 오후 2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범시민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APEC 정상회의 개막을 한 달 앞두고 열리는 행사로, 시민의 열기를 하나로 모으고 성공 개최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범시도민지원협의회를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 자원봉사자, 시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해 ‘시민과 함께하는 APEC’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