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치맥페스티벌 연계 대구관광정보센터 『제2회 관광 정보 박람회』스탬프 투어 이벤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4 16:10:59
  • -
  • +
  • 인쇄
대구관광정보센터 광장 앞, 7월 2일(수)~7월 6일(일) 5일간 운영
▲ 2024 제1회 관광정보박람회 행사

[뉴스스텝] 대구 치맥페스티벌 기간 중 대구관광정보센터 광장에서『제2회 관광 정보 박람회』 ‘치맥만 먹을텐가? 관광정보도 챙기자!’를 개최한다.

두류공원 내에 위치한 대구관광정보센터에서는 오는 7월 2일(수)~7월 6일(일) 5일간 정보센터 광장 일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행사를 운영한다.

올해로 2번째로 개최하는 『제2회 관광 정보 박람회』‘치맥만 먹을텐가? 관광정보도 챙기자!’는 지역의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 관광홍보관 운영
대구관광정보센터는 대구시티투어, 수성투어버스, 남구, 달서구, 달성군, 경상북도 동해권(포항,경주,영덕,울진,울릉), 영천시, 청도군과 함께 관광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특히 제주특별자치도는 치맥페스티벌 내 별도 홍보부스에서 스탬프 이벤트에 동참한다.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각 지역의 특색을 살린 관광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대구관광정보센터(달서구 공원순환로 46)내 1층에서는 옛날 교복입기 체험 및 나만의 자개모빌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운영한다.

▲ 찍GO! 떠나GO! 스탬프 투어 이벤트 운영
대구치맥 페스티벌 연계『제2회 관광 정보 박람회』는 치맥페스티벌 기간 동안 스탬프 투어를 통해 각 관광홍보 부스의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미션 완료 시 모든 스탬프를 수집한 참가자에게 참여 지자체 및 관광홍보부스에서 준비한 관광기념품을 추첨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대구배경 영화상영회 및 더위쉼터 운영
대구관광정보센터 지하1층에 위치한 영상실에서 치맥페스티벌 기간 중 매일 오후 1시~오후 3시 대구배경 영화 무료 상영회를 개최하고, 특별히 오후 3시부터는 시민들에게 관광홍보 영상을 상영하며 무더위 쉼터로 개방한다.

한편, 대구관광정보센터는 1999년에 설립돼 관광 관련 시설 대관 및 부대 시설 운영, 관광 안내 및 예약 대행, 대면·비대면의 외국어(영, 일, 중) 관광안내 등 대구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