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새마을회, 2024년 임원진 단합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2 16:10:48
  • -
  • +
  • 인쇄
올해 하반기 사업일정 보고와 공동체 의식 함양 및 역량 강화 목적
▲ 포항시새마을회는 12일 월포해수욕장 일원에서 2024년 임원진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뉴스스텝] 포항시새마을회는 12일 월포해수욕장 일원에서 2024년 임원진 단합대회를 개최했다.

회장단, 감사, 이사, 단체별 임원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포항시새마을회 올해 하반기 사업 일정 보고와 함께 공동체 의식 함양 및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기획됐다.

1부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이상해 포항시새마을회 회장을 비롯한 내빈 및 임원 소개와 함께 하반기 행사 일정을 보고했으며, 2부는 팀별 대항전을 펼쳐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해 포항시새마을회 회장은 “이번 임원진 단합대회를 통해 공동체 의식을 높이고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포항시새마을회 회장단을 비롯한 모든 임원들이 오늘의 화합을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꾸준한 봉사 활동을 지속해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양주시, 화도·수동·호평·평내 학부모와 미래교육 소통의 장 열어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23일 화도읍 소재 한 카페에서 화도·수동·평내·호평 지역 ‘중·고등 학부모 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미래교육공동체 아카데미’는 권역별·학교급별로 학부모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육에 대한 인식을 공유하고 자녀 교육 경험을 나누는 등 실질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아카데미에는 화도·수동·호평·평내 지역 15개 중·고등학교 학

남양주시 호평애향기동대, 호만천 마을가꾸기 행사 실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9일 호만천 일대에서 호평애향기동대가 마을가꾸기 행사를 열고 수국 500주 식재와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마을가꾸기 공모사업에 선정돼 마련된 것으로,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호만천을 시민들의 휴식 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추진됐다.행사에는 호평애향기동대 단원 40여 명이 참여해 호만천 주변에 수국을 식재하고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임태희 경기도교육감,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는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에 관한 문제”

[뉴스스텝]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23일 열린 ‘제4회 전국 교육정책 네트워크 교육정책 토론회’ 자리에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위해서는 안정적인 교원정원 확보를 위한 노력과 탄력적이고 유연한 교원정원 제도가 이뤄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토론회는 경기도교육청, 충청북도교육청, 교육부, 교육정책 네트워크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교육개발원이 주관해 이뤄졌다.토론회에는 임태희 교육감을 비롯해 윤건영 충청북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